❤ 착한홈 관리 ❤ 홈 + 오피스, 카펫, 덕트클리닝, 미니멀 정리정돈 > 광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광고

❤ 착한홈 관리 ❤ 홈 + 오피스, 카펫, 덕트클리닝, 미니멀 정리정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착한Clean
댓글 0건 조회 98회 작성일 21-11-09 16:48

본문

☆청소가능 날짜는 매일 업데잍 되오니 날짜확인 하시되 취소될시 자리가 날수도 있겠습니다.

《11월: 가능날짜》
▪︎All booked

《12월 가능날짜》
▪︎둘째주: 6-10
▪︎네째, 다섯째주: 휴가 고려중이나 미정
▪︎카펫 & 덕트 클리닝은 언제나 가능하며, 1월예약 받습니다.

가장 개인적이며 소중한 공간인 홈, 쉼과 재충전의 장소이지만 이제는 오피스로도 사용되지요. ♡착한홈♡ 에서는 이러한 홈/피스가 위생적이며 기능적으로 사용되도록 대행하여 집 안밖일에 지친 고객의 궁극적 힐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연락처》
▪︎901) 330-8240 (첫 상담: 문자 Only)
▪︎이메일: shung1230@yahoo.com

☆참고사항: 업무중이나 주말+연휴에는 가정사로 전화는 받지 않으므로 필요시 아래와 같은 집 정보를 문자로 남겨주시는 분부터 차례로 답변드립니다. 그후 통화상담은 주중 약 8-10 pm 까지로 제한하는데, 비상시엔 긴급청소라 명시해 주시면 가능시간에 연락드리겠습니다.

《홈 청소 문의시 알려주실 사항, 근무일, 커버반경》
문자로 성함, 주소 (집정보 파악위해 필수), 집 크기: Sqft, 단층/복수층, 지하여부, 청소종류 (거주시 대청소, 이사/입주청소 or 딥클리닝), 원하시는 날짜나 옵션 및 통화가능하신 시간대를 보내주시면 답변드림.

▪︎주 3일 근무: 월, 수, 금요일 선호
▪︎스와니 기준 30분 미만거리 선호 (비상시 상담가능)
☆참고사항: 3000 Sqft 안밖 주택부터는 이틀로 분할 처리되며 미리 예약요망

《덕트 문의시 알려주실 사항, 근무요일, 커버반경》   
문자로 주소 (사시는 지역), 집 크기: Sqft, 타운홈 or 일반 하우스인지, 지하포함 여부, 마지막 덕트청소를 언제하셨는지 등을 남겨주시기 요망.

▪︎주 5-6일 근무선호 (비상시 상담가능)
▪︎둘루스서 1시간이내

《카펫 문의시 알려주실 사항, 근무요일, 커버반경》
문자로 카펫으로 되어있는 장소전체 예: 주소 (사시는 지역), 집 크기: Sqft, 방 갯수 및 그 외의 공간전체: 거실, 홀 웨이, 층계와 집의 층수 (단층인지 2층이상 건물인지, 타운홈인지, 일반 하우스인지) 를 빠짐없이 알려주시기 요망 (사진첨부 환영). 또한 지하층에 빗물이 들어온 경우나 동물배변 사고후 처리시 일반 물베큠으로 처리하지 마시고 신속히 연락주시면 비용절감이 될수있음 (잘못처리시 카펫 밑 패드까지 교체해야할 큰 공사로 번질수 있음).

▪︎주 6일 근무선호 but 미리 예약시 일요일 근무 가능
▪︎둘루스서 1시간이내
▪︎홈 + 사무실 가능

♡ 착한홈의 방식 ♡
1. 친환경 그린청소 (특수상황 제외)
2. COVID 19 대비 부분 세니타이징
3. 하루한집 격일제 근무로 능률높은 완비도 (원베드나 대형주택 연장청소 제외)
4. 미 공식 규격에 한국문화 + 정서가 결합된 질적 고객케어
5. 정직, 성실, 디테일한 주부팀 + 부부팀 (서비스이후 플러밍 이슈나 부실공사 리포트제공)
6. 오랜 경력인과의 파트너쉽 (카펫 + 덕트)
7. Pet 있는 집과 없는 집 구분된 베큠기 사용
8. 개인정보에 대한 철저한 비밀보장 (거주청소시)
9. 각 가정의 추가반경 감안된 서비스
10. U.S. 청소협회 평균 + 정찰가격 (흥정거래 사절)

☆중요 알림: 예약취소시 다음분을 위해 속히 알려주시기 바라며, 청소이후 결제가 미뤄지거나 완불하지 않는 무책임하며 무경우인들로 인하여 앞으로는 선불제도로 바뀜을 알려드립니다.

《메이져 서비스》
1. 이사 + 입주청소 (빈집: Semi deep-Deep cleaning)
2. 신축주택 분진청소 (빈집 & 리모델링 공사후 처리)
3. 특수청소 (우울/강박증 가정 & 가족 사망후 처리와 유품정리)
4. 거주 대청소 (Occupied) & 유지청소
5. 거라지, 정문, 뒷문, 옆문 출입구, 덱 & 페디오 블로업
6. 카펫: 스팀카펫, 교정, 수리, 소독, 방향제 처리 (냄새제거: 음식, 담배, 대마초, Pet, 외국인 인내 등등)
7. 덕트: 본체부터 각 출입구, 화장실 Fan 까지 낱낱히 열어 처리

《마이너 서비스》
1. 옷장, 팬트리, 거라지 대/정리정돈 (미니멀 라이프 컨셉트)
2. 소프트 스테이징 & 데코 뤼어레인지먼트 (집 판매전 단장용도-아래설명 참조 & 정신건강 용도)
3. 건강 수제비누 런칭

*보통과 건성에서 민감성 피부까지
*마스크 사용으로의 입주위 피부 트러블 or 각질 완화
*아토피로인한 간지러움증 완화

《고객들의 비누 피드백》
1. 어! 이 비누, 정말 좋으네요..?
(슈가힐/대학생)

2. 이 비누는 쓰면 쓸수록 건조함이 없고 당김도 전혀 없어요 (109 아씨/40대 주부).

3. 비누가 향도 좋지만 남편이 써보더니 더 좋아하네요. 저는 3개 주문하겠습니다 (로렌스빌/50대 주부)

4. 사장님, 향도 좋지만 제 취향 저격하셨네요! 감사드려요~ (둘루스/40대중반 직장여성 정기청소 고객)

《할인 & 무료 서비스》
1. 첫 청소이후 정기관리시 4주까지 DC 적용
2. 토탈청소: 홈 + 카펫 + 덕트 청소시 무료 거라지 청소 (기본처리: 거미줄 제거와 블로웝), 부분방역, 덕트 방역처리 포함
3. 저소득 교회사역인, 싱글모/부 가정 DC 적용 (인컴서류 제출시)

《옷장/부엌수납 정리정돈 문의시 알리실 사항》
문자로 주소 (사시는 지역), 집 크기: Sqft, 클로젯 갯수 (사진첨부 환영), 원하시는 날짜 및 옵션과 통화가능하신 시간대를 보내주시면 연락드림.

《Soft Staging 문의시 알리실 사항》
문자로 주소 (사시는 지역), 집 크기: Sqft, 원하시는 날짜와 옵션 및 정문입구, 거실, 각방들, 그밖의 방 같은 공간포함, 홀 웨이, 부엌, 화장실, 세탁실, 썬룸, 계단등 모든 장소를 가구포함하여 사진으로 찍어 보내주시기 요망.

☆일반 스테이징이 아닌 소프트 스테이징이란?

현재 살고있는 집을 팔고자 할때 딥 클리닝 청소외에 집 단장의 단계로 가구 재배치, 홈 데코 가감, 조명조절이나 가감, 블라인드 조절, 액자위치 조절이나 가감, 옷장과 펜트리 정리정돈 및 집밖 야드주변 관리의 방법제시까지의 총체적인 작업.

《착한홈 팀의 백 그라운드》
1. Mrs. Kim (총 메니져/홈 메이커)
▪︎E.G. Services, TN. (Residencial Cleaning, Lawn Care, Remodeling) 회사 오피스 근무

▪︎주부경력 20년이상: 큰아이 USC, CA 졸업후 CPA 자격증 취득. 현재 Big 4: PwC 회사 회계감사 & 작은아이 동대학 입학

▪︎CCSF.: 아동발달학 자격증 취득 (전 유아 및 아동훈육 네니)

▪︎한국 피어리스 화장품: 신부화장 자격증 취득
(한인미용실 전 어시스턴트)

▪︎S.F. Bible College 성서신학 졸업
(상담학/Atl 여성교역자 협의회 전 간사)

▪︎S.F. John O'Connell 기술고 졸업
(상업미술: Bank of America 주최 미술경시 입상+문맹자 퇴치부문 포스터 컨테스트 1등)

2. Mrs. Lee: 청소 메니져 (주부경력 15년이상)
3. Mr. Kim: 청소 직원 (커뮤니티 수영장관리 라이센스 소지)
4. Mr. Cho: 카펫 + 덕트 메니져 (청소 + 수리경력 20년이상)

《고객들의 답변문자 & 대화내용》

1. 지인 J××× 소개 받았습니다. 조택광고 하시는 분으로 가장 깨끗이 청소하는 분이시라구요 (뤼모델링후 집판매를 계획하시던 슈가힐 고객/이사청소: 2500 Sqft).

2. 청소 상담후: 주말인데도 일을 맡아주신다니 정말 감사하고요, 이렇게 좋은 업체분을 만나 너무 좋을 따름입니다. 이사후에도 정기적인 서비스를 받을 생각이 있습니다 (뉴저지서 이사예정: 1100 Sqft)

2-1. 청소후: 청소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쏘옥 들어요...

2-2. 리포트 제공후: 세세한 부분까지 확인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사진과 함께 아파트 매니지먼트에 수리요청 하면되겠네요. 서비스잔금 벤모로 송금했는데, 감사한 마음에 수고료를 조금 더했습니다.

3. 어제 급하게 전화드렸는데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그리고 화, 수, 목욜중에 아무때나 시간이 어려우실까요? ㅠㅠ 사장님께서 워낙 잘하셔서 신뢰가 가서요... 휴가중이신데 이렇게 부탁드려 죄송하네요. 바쁘신 가운데 시간내주시는 거니 보답 잘해드릴게요~

사장님, 오늘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남편 사장님과 부부팀으로 오셔서 든든했고 끝난 공사는 아니지만 바닥 먼지제거가 잘 된것 같아 감사하다고 전해주세요 (스와니 고객/입주하시는 댁과 이사나오시는 댁 이사청소 의뢰인으로 아토피와 먼지 알러지로 리모델링 하시는 도중 애벌청소와 분진처리후: 3000 Sqft).

4. 청소하신후 세부적인 항목사항 인보이스 받으셔서 제게 보내주세요 (대충하는 업체들이 대부분이라서). 비용에 차이는 디테일에서도 오거든요... 저는 처음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스팀카펫 포함해 입주하실 당시와 같은 컨디션으로만 마무리지시면 됩니다. 만약에 빠진것은 제가《착한홈》에 다시 맡겨 청구해야 할것 같아 미리 고지드립니다 (이사 나가시는 테넌트께서 타업체와 이사청소를 거래하려 하시자《착한홈》과 두번 거래해 보셨던 랜드로드께서 테넌트께《착한홈》에게 맡기시길 제안하시다 안되자 보내졌던 문자로 마침내 테넌트가《착한홈》에게 재의뢰하신 케이스/현재《착한홈》와 고정 계약중인 둘루스 랜드로드 고객: 1800 Sqft)

5. 진짜 꼼꼼하시네요!!! Handyman 사람들을 썼었는데 한번은 여자분이 아기를 안고와서는 한손으로도 할수있다는 거예요. 그리고 다음번엔 남자분이 왔는데.., 청소를 안해본게 분명했어요. 앞으로 저흰 2주마다 관리할께요 (상가중개업과 식당경영 중이신 분으로 둘루스와 릴번고객/거주청소: 1000 Sqft).

6. 약 1년간 하지못했던 먼지처리가 되서 기분좋은데 냄새가 없어 너무 좋네요! 남미인들이 왔다가면 케미컬 냄새를 이틀이나 빼야했는데.., 앞으로 2-3주마다 관리하고 싶어요 (코로나로 청소를 멈추셨던 스와니 거주자로 정기고객/거주 대청소: 5000 Sqft).

7. 옷장정리 너무 맘에들게 해주시고 청소 마무리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사계획이 있는데 다시 청소 부탁드릴께요~(둘루스 고객/옷장 정리정돈이후)

8. 회사 다녀와서 하루 2시간씩 치워볼까 하다가 처음으로 업체를 불렀는데, 정말 괜찮네요! 들어와 둘러보면서 손으로 만져봤는데 만족스럽습니다 (어렵게 집을 구하셨다던 분으로 아내가 임신중이셨던 스와니 고객/입주청소: 2400 Sqft).

9. 어제 남편이랑 보고 너무 깨끗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저희 렌트주는 집이라서 다음번에도 다시 연락드리도록 할께요. 주변에 소개도 많이하겠습니다 (스넬빌 고객/쌍동이 건물 이사청소: 1300 Sqft).

10. 소개하신 지인이 해보신건 아니나 평이 좋다고 해보라고 하셨어요. 그런데 청소가 이미 되어있는 곳이란 연락을 받아 예약취소 했는데, 중개인과 들어가 보니 아니다 싶어 다른 업체를 불렀습니다. 그런데 그분은 빈집만 하신다며 그냥 가버리셨는데, 그런분에게 더 이상 부탁하고 싶지않아 다시 연락드렸어요. 그런데 이렇게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야 마음놓고 짐을 풀수있게 됐네요. 좋은 리뷰를 달고싶은데 Yelp 로 하면될까요? (타주서 이사오셨던 스와니 고객/입주청소: 2300 Sqft)

11. 와~ 깨끗하네요! 저희는 2주에 한번 관리하겠습니다 (몰 오브 조지아 고객/대청소, 덕트, 스팀카펫 토탈청소이후: 2800 Sqft)

12. 아이고, 정말 털이 많았네요... 너무 감사해요 ㅠㅠ

12-1. 잘 지내셨어요? 이번에 집을 사서 입주청소 다시 의뢰드려요.

12-2. 그리고 동생도 집을 샀는데, 시간이 안맞아 이미 입주는 되서 살고있으나 저번처럼 청소부탁 드리려구요...

12-3. 이번엔 저희가 렌트주려고 집을 하나 더 샀는데 입주청소 잘 부탁드릴께요 (렌팅하우스로 입주하셨고 전 주인이 애완동물이 있었던 고객으로 새집 입주청소, 동생댁 거주청소, 렌트댁 입주청소를 의뢰하신 알파레타 단골고객/B. 어머니).

13. 마지막까지 주의할 부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정보도 기억했다가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꼼꼼한 청소 다시한번 감사드리고요, 오늘 고생 많으셨어요 ^^ (임신중이셨고 청소상담후 말댈곳이 없다시던 로렌스빌 고객/입주청소: 2000 Sqft).

14. 자세한 설명과 깨끗이 청소에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좋은밤 되세요 (뉴욕서 이사하신후 첫 집장만하신 뷰포드 고객/입주청소: 2500 Sqft)

15. 안녕하세요~ 예전에 집청소를 부탁드린적이 있었는데요. 제가 이번에 이사를 하게되어 딥클린을 해야하는데 이전에 너무 잘 해주셨던것 같아 다시 연락을 드립니다. 7월말이나 8월초에 예약하려 하는데 혹시 가능하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둘루스 직장여성/정기청소 고객: 1000 Sqft).

16. 이틀간 수고 많으셨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 필요하면 다시 연락드릴께요. 그리고 너무 잘해주셔서 외국친구 분들이랑 다른 친구들에게도 전화번호 줬어요. J××× 한테 소개 받았다고 할거에요. 여러모로 감사드립니다. (둘루스 고객/놀크로스 아파트로 이사하시느라 전아파트와 새아파트 입주청소이후)

16-1. 사장님 사진 넘 감사합니다 !! 역시 깨끗하시네용 ㅠ (스와니고객/놀크로스 아파트서 스와니 신축/새집으로 입주하신 단골고객)
 
17. 와~ 그걸 어떻게 치우셨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에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둘루스 이사청소 고객/두 친구들과 세마리의 고양이를 키우시던 20대 청년분으로 고양이 분비물 스팟처리이후: 900 Sqft)

18. 아니, 이렇게 깨끗이도 청소가 되는거였나요? 화장실 카운터 탑 바꾸려 했는데...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미용인이셨던 스와니 고객/입주청소: 4000 Sqft).

19. 청소 좋네요! 집앞에서 보신 이웃분에게도 소개했으니 전화 갈거예요 (스와니 고객/입주청소: 2100 Sqft).

20. 어휴, 깨끗하게 하셨네요! 명함한장 주십시요 (새로 입주하실 테넌트이신 스와니 고객/이사청소: 1800 Sqft).

21. 하시는 일에 열심과 성의를 다하시는 분 같으셔서 제 마음도 참 좋으네요. 사업 더욱 번창하시길 바라고요, 잊지않고 꼭 연락 드릴게요 (마리에타의 미래고객/시간 조율이 안되 연결되지 못한 분으로 입주청소 상담이후)

☆조텍 질문/답변란에《알려드립니다》라고 올라온 글에《착한청소/착한홈》이 답변한 댓글

작성일: 21-05-11/09:02 
조회: 1,246/댓글 5

《원글》경험상으로 볼때 여기 조텍에 핸디맨, 목수, 집수리: 마루/부엌리모델링/카펫청소 및 덕트/플러밍/페인터 광고 내시는 90%가 어깨 너머로 배운 초짜, 엉터리, 그리고 과다 청구인이 많고 심지어 피해를 입히는 분들도 있습니다. 진정 일 잘하시는 프로들은 여기에 구지 광고를 내지 않고도 입소문으로 날 정도로 바쁘신 실력자들 입니다. 차라리 Lowe's 나 Home Depot 에서 제공하는 여러 Installation services 나 Proreferral 를 신청하시거나 Google 을 통해 Reviewed 된 Installer 를 찾거나 Homeadviser 또는 Taskrabbit 같은 웹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프로페셔널하게 일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1》당신의 경험을 믿어도 되나요? 내 경험으로는 이런 글 올리는 사람은 사회에 불만이 많고 부적격자가 많은데 설마 아니시겠죠?

《원글》믿거나 말거나... 당신도 당신 경험으로 누굴 판단했으니 사회에 불만이 많고 부적격자가 되겠네요.

《댓글 2》 아마도,,,

《댓글 3》90%라.., 일반화의 오류가 너무 심하네요.

《댓글 4》♡ 착한홈 ♡

묻고 답하기란에서 모르던 상식이나 정보를 얻을수 있어 가끔 둘러보는데, 올려주신 글 잘 봤습니다. 아틀란타에서만 ♡착한청소-착한홈♡으로 거의 5년간 광고올리는 중인지라 나름 일리있으신 견해라 생각되네요.

일단 청소, 카펫, 덕트, 페인트, 런 케어 등의 분야에서는 공식화된 학교나 코스과정이 없기에 (물론 대도시의 경우 커뮤니티 칼리지에 코스가 있는걸로 알지만) 경력있는 분들 곁에서 보조로 도우며 경험을 쌓다가 사업화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꼭 연예계 처럼요. 그런 계통은 학력보다 실제 필드경험이 중요하니까요.

저 역시 20년이 넘는 주부경력과 미국 청소회사 오피스 경험을 토대로 가정청소의 규격을 알게됐는데, 요즘은 구굴상으로나 유튜버들로부터 사소한것 까지도 배워 적용할수 있으니 배우려는 의지만 있다면 얼마든 벤치마크도 가능하다 보여지네요.

물론 이 계통의 필드에 들어와 보니 솜씨있는 경력자들이 있는 반면 도덕, 윤리, 책임의식은 확실히 결여된다는 생각에는 동감합니다. 그래서 저 역시 일반주부들 보다는 모범적인 주부들을 영입해 높은 완비도뿐 아니라 제가 가진 사업철학에 준하여 따라오실수 있는 분들과 함께하려 노력중입니다.

결론적으로 소비자들께 드리고싶은 말씀은 먼저, 올려진 광고를 전부 믿지마시고 경력자들을 찾으시되, 도덕과 윤리의식이 같이가는 업자가 운영하는 업체를 선택하시고 일 마치기전에 전액 선불페이는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앞뒤 맞지않는 문맥이오나 저희의 경우 소비자들 가운데서도 청소이후 결제를 미루거나 미납하는 무경우/무책임한 사람들 때문에 이달부터는 (2021년 9월) 선불페이 제도를 도입함을 양해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소비자들 역시도 객관적이며 논리적인 리뷰를 남겨주시는 배려가 필수적이라 생각되네요. 그런데 한인들 아직 리뷰에 약해 저는 제게 보내진 최종문자나 대화내용을 최대한 편집하지 않고 올려놓았습니다.

보다 바르고 건강한 한인커뮤니티가 되려면 몇몇 사업인들만이 아닌 소비자들을 포함 모든 개개인이 바르고 건강한 마인드에 적극적인 협력이 필요하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한가지 작은 실수를 가지고 너무 싸잡아 한 사업체나 개인의 신분을 노출시켜 얼굴을 못들게 하는 과도한 리뷰문화나 폄하적 댓글도 근절됐으면 하는 바램이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2,621건 1 페이지
광고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GTKSAtreasury 589 09-25
42620 쿠쿠배경화 11 00:02
42619 중앙 8 04-19
42618 SRKim 7 04-19
42617 골프마스터 9 04-19
42616 duixy 15 04-19
42615 번개와천둥 10 04-19
42614 strongmover 10 04-19
42613 bomooli 22 04-19
42612 틴트프로스 14 04-19
42611 kti 145 04-19
42610 kti 133 04-19
42609 wynnek 20 04-19
42608 Helenc 10 04-19
42607 Lightstand 12 04-19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