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에서 욕설/비방 금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게시판에서 욕설/비방 금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06-14 21:21 조회 2,487 댓글 1

본문

안녕하세요,

게시판에서 타인을 욕설 및 비방을 하거나 근거 없는 루머를 유포할 시,
모든 게시물/댓글 삭제 및 회원 자격 정지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본 사이트는 아틀란타 및 조지아 교민들 외에도, 미국 중남부 교민 및 한국에 계신 분들도 활발히 이용하는 중남부 최대 한인 커뮤니티입니다.
저희 GTKSA 운영진은 홈페이지 리뉴얼 후 회원님들의 자유로운 의견 교환을 장려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경우에만 개입하여 게시글 및 댓글을 삭제하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악성 게시물의 빈도가 높아진 것으로 판단되어 고심한 끝에, 당분간 적극적으로 게시글/댓글을 모니터링하여 게시판 관리를 하도록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게시글/댓글이 남을 비방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를 함부로 유포하는 경우
쪽지로 경고하는 등의 예고 없이 상기 조치 (게시글/댓글 삭제, 회원 탈퇴)를 취할 것임을 다시 한번 상기드리며,
앞으로 많은 분들이 불편함 없이 쾌적하게 저희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되도록 구인/구직, 물건 구매/판매, 개인 사업체나 모임 홍보 등의 글은 구인/구직/과외 게시판, 중고장터 게시판 또는 광고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 게시판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신 경우 저희 홈페이지에서 1:1 문의 또는 홈페이지 관리자 (webmaster@gtksa.net) 에게 이메일 문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GTKSA 드림.

댓글목록 1

moonhk님의 댓글

moonhk 작성일

구인광고 내려고 하는데 어떻게 글을 올리나요?

전체 18,3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