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그린 정비&바디-[자동차]교통사고 후 '대처요령 팁 10 가지' > 그린정비&바디&렌트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그린정비&바디&렌트카 게시판

(^_^)그린 정비&바디-[자동차]교통사고 후 '대처요령 팁 10 가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그린정비&바디
댓글 0건 조회 16,489회 작성일 12-09-09 03:14

본문

 

 

 

banner.png

 

news letter_Green auto.png

 

logo.png

 

 
UM보상(무보험 피해보상) 받을 있나요?


평소 자동차 사고 발생 대처요령을 숙지하고 있더라도 막상 당하게 되면 당황하며 잘못 대처하는 일이 생깁니다. 자동차 사고 대처요령 10’ 알아보고 아울러 자동차 보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 보겠습니다.

Q-
무보험 차량과 사고가 났습니다. 피해보상은 어떻게 받나요
.

A-"
자신에게 피해를 입힌 차량이 무보험이었다면 원칙적으로 보상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보험에 '무보험자 피해보상(UM)' 조항이 있다면 보상을 받을 있습니다. UM 조항이 없는 보험 가입자라면 정해진 디덕터블을 내면 보상을 받습니다
."
Q-
상대방이 사고를 도망갔습니다. UM으로 보상이
가능한가요.

A-"상대방이 뺑소니를 친다면 보험 가입 여부를 확인할 없기 때문에 무보험자 피해보상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고가 발생하면 상대방 차량번호를 기억해 보험가입 여부를 밝혀 UM으로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차량번호를 외우지 못한 경우 자기차보험이 있으면 디덕터블을 내고 보상을 받을 있습니다. 책임보험만 있을 경우 발생하는 비용의 100%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Info그린정비 &바디***

 

 1.사고 위치에서 차량을 세우고 경찰(911) 신고하고, 경찰에게 상황 설명 리포트 합니다. 

2.경찰이  경찰의 이름과 케이스 넘버를 3~4 후에 경찰서에서 리포트를 받을 있다고 알려줄거예요. 

 

***차량의 파손 정도가 클경우나 운전이 불가능 경우 그린 정비 & 바디로 전화 주시면  토잉서비스를 드립니다. 만약 경찰이 임의로 차를 렉카서비스로 끌어가려고 한다면 렉카 서비스의 주소와 전화 번호를 받으세요. 사고로 인해 다른 차량과의 2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빨리 있는 렉카서비스에 연락하여  사고현장을 빨리 정리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황치 마시고 전화 주세요. 경찰이 말한 렉카 서비스로 끌어 가더라도 저희 에게 연락 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상대 렉카서비스에 토잉비와 보관요금을 지불   저희 샾으로 가져와서 보험처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3.바로 보험회사에 클레임 걸고 리포트 케이스 넘버를 불러주고 뺑소니 사고 상황을 설명하세요. 클레임 넘버를 받으세요.

 

무보험자 피해보상(UM)’조항을 가입 하셨다면  그에 해당하는  보상을 모두 받으실 있습니다. 사고 처리 후에도 보험료가 인상되지않고 UM 해당하는 자기 부담금(Deductible) 내시면 토잉 서비스,차량 수리, 병원 치료, 상해에 따른 보상,렌터카 서비스등을 모두 받으 있습니다.

 

모든 절차를 그린 정비 &바디에서 무료로 진행해 드립니다. 편안하게 전화 주세요^____^

 

***미처 경찰 리포트를 하지 못한경우:

 

‘무보험자 피해보상(UM)’조항을 가입 하셨다면  그에 해당하는  보상을 모두 받으실 있습니다. 가까운 경찰서에 가서  뺑소니 사고를 당했는데 경찰리포트를 하지 못했으니 Personal  injury report 달라고 하세요. 그리고  보험사에 클레임 걸때 뺑소니 사고를 당했으나 당황하여 경찰 리포트를 하지 못하여서Personal  injury report 작성 팩스로 보낸다고 하세요.  사고난 장소의 위치와 다친정도, 사고난 차량의 정도를 이야기 하시면 됩니다. 만약 클레임 처리가 힘드시면 저희가 도와 드리겠습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건 1 페이지
그린정비&바디&렌트카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그린정비&바디 14831 09-09
3
'기적을 만드는 재료들' 인기글 첨부파일
그린정비&바디 10124 09-12
2
'시간이라는 선물' 인기글 첨부파일 댓글1
그린정비&바디 9576 09-09
열람중 그린정비&바디 16490 09-09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한별이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