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갤러리 오토모티브 그룹 > 주소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소록

자동차 오토갤러리 오토모티브 그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토갤러리그룹
댓글 0건 조회 382회 작성일 22-03-04 17:01

본문

***오토갤러리 오토모티브 그룹***

2001년 미국 조지아주에서 설립된 오토갤러리 그룹은 신차, 중고차 판매 및 매입, 자동차 옥션, 자동차 정비, 할부금융 및 리스, 렌터카, 수출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꾸준히 한인 최대의 자동차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차량과 편리하고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올바른 자동차 거래 문화를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차량 판매***

오토갤러리는 중고차 매장 4곳 (소재지: Buford, Gainesville, Lawrenceville, Duluth) 및 신차 매장 4곳 (적용 브랜드: Chevrolet, Chrysler, Dodge, Jeep, Ram, Buick, GMC, Nissan)에서 1,500 이상의 인벤토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편하게 차량을 구매 하실 수 있도록 차량을 편하신 지점으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차량 품질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이 타지 못하는 차량은 판매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품질을 검사하기 위하여 NAPA(미국 최대 정비 업체)의 102-Point-Inspection을 통과한 차량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직통 전화 470.539.8029로 문의주시면 한국어 능통한 세일즈팀이 편안히 차량을 구매 하실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차량 구매***

둘루스지점에서 차량 매입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타시던 차량을 귀국, 차량 변경등의 이유로 처분 하실때 안전하고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미국내의 모든 차량을 상태와 관계없이 모두 매입하고 있습니다. 저희 웹사이트에서 간단하고 빠른 온라인 견적을 받으시고 저희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른 딜러들보다 최대 가격으로 매입하겠습니다. 차량 대차(Trade-in)을 원하실 경우 더 높은 가격과 세금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차량 할부***

오토갤러리 산하의 자동차 금융 회사 (J&J Financial)를 이용하시면 크레딧이 낮거나 없으셔도 할부금융 및 리스를 이용 하실 수 있고 금융 기관에 보고되어 크레딧 점수를 높이 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건 1 페이지
주소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 자동차 AJA12 28 12-18
4 자동차
틴트 마스터 인기글 첨부파일
juliusnjanice 105 07-25
3 자동차 sharonieeeee 314 06-03
열람중 자동차 오토갤러리그룹 383 03-04
1 자동차 Shami 592 05-07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