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PUA BYE 끝나신 분들 (재신청을 해야 하시는 분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UI/PUA BYE 끝나신 분들 (재신청을 해야 하시는 분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bnytax 작성일 21-04-10 13:27 조회 2,598 댓글 2

본문

UI 나 PUA 가 끝나신 분들은 본인 지급 기간이 79주로 연장이 됐다고 하더라도 다시 신청을 해야하고 매주 베네핏 클레임을 하셔야 실업급여를 받으실 수 있읍니다.

재신청 하실 때 GDOL 이 보는 관점은 크게 두가지 인거 같읍니다. 실업수당을 받기 시작하면서 일을 했냐 안했냐 인거 같읍니다.


1. 실업수당을 신청하고 실업수당을 받기 시작하면서 일을 했으면 그에 대한 인컴이 있으며 이 경우 일하면서 버신 인컴 내용과 고용회사 내용을 기록해야 합니다.

2. 실업수당을 신청하고 실업수당을 받기 시작하면서 일을 안 했으면 일을 하지 않았다고 하면 매우 간단하게 재 신청이 가능합니다.


재 신청을 하시다가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힘드신게 있으시면 언제든지 임회계사(678-860-6311) 로 전화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2

Sweet Home님의 댓글

Sweet Home 작성일

임회계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PUA 재신청 하다가 답답한 부분들이 너무 많아  이 글을 보고 전화를 드렸었는데 너무나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오늘 재신청 끝냈습니다. 지금 모든 회계사님들 정말 바쁘실 것 같아 전화상담은 솔직히 기대못하고 약속시간을 잡아 찾아뵈려고 했는데 쾌히 전화로 상담을 받아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릅니다. 한인사회를 위해 늘 여러가지로 수고하시는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핑크토파즈님의 댓글

핑크토파즈 작성일

회계사님 저 언제 택스보고 수정해야하나요?

전체 14,12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