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빙 이자 많이 주는 은행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세이빙 이자 많이 주는 은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goljuse 작성일 22-12-04 15:37 조회 2,342 댓글 8

본문

체이스를 쓰고 있는데 한인들이 사용하는 은행으로 바꿀려고합니다
이유는 이자가 너무 없어요
세이빙어카운트 열여고하는데 한인은행중에 서비스좋고 이자좀 잘주는 은행 아시면 추천해주세요
요즘 좀 잘주지 않나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8

Peter100님의 댓글

Peter100 작성일

cd 하세요. 절대 안전하고 이자 높습니다. 1년 13개월 15개월 짜리들이 있을것입니다.

txo8님의 댓글

txo8 작성일

American express saving 추천 합니다. 현재 3% 이자 줍니다. 온라인 세이빙스 계좌 입니다. CD 처럼 돈이 어느 시간 동안 잠겨있지 않아도 됩니다.

BOHDULUTH1님의 댓글

BOHDULUTH1 작성일

American express saving 같은 은행이 이자율은 조금 좋으나
브랜치가 없기떄문에 불편한 점은 있습니다
Bank of Hope 둘루스 지점으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678-262-0351 입니다

txo8님의 댓글의 댓글

txo8 작성일

뭐가 불편한가요? 자기 체킹으로 돈 옮기는데 하루면 됩니다. 미니멈 $500에 매달 수수료 $5씩 내고 웹사이트에 이자율 명시하지 않은 은행보단 낫겠네요.

sonney님의 댓글의 댓글

sonney 작성일

저도 좀 이해가 안되네요. 직접 현금찾을일도 없을테고. 온라인뱅킹만 사용한지 10년이넘었는데 전혀 불편하지않습니다.

travel님의 댓글의 댓글

travel 작성일

BOH Branch 는많은가요 눈씻고봐도 메트로 제일은행 프로미스원 은행은 곳곳에 보이는데 BOH 는 어디에있는은행인가요 혹시 엘에이?

Commonsense님의 댓글

Commonsense 작성일

Charles Schwab brokerage 를 통해 Goldman Sachs 의 1년 CD 구입 했는데 년 4.85 APY 줍니다.

sonney님의 댓글

sonney 작성일

현시점 Citi saving 세이빙어카운트가 가장높습니다. 3.25% 그리고 Discover, Capital one saving 둘다 3.0이네요.
FDIC $250k 까지 지급보증해주니까 현금많으시면 세은행 나눠서 넣으시면 되겠네요. 당장 현금쓰실일없으시면 CD에 묶어놓으면 좀더 높은 이율 (4.25-4.0) 받으시구요..

전체 14,1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