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자동차 보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르코스 작성일 23-03-16 11:41 조회 1,291 댓글 5

본문

안녕하세요 보험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작년에 새차 구매하고 현재 state farm 보험(프리미엄) 들고있습니다

이제 막 6개월이 지나서 renew하려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보험료가 저렴해진다고 들었거든요

근데 최근에 확인해보니까 오히려 보험료가 더 오른다 하더라고요

우선 무사고고, 저와는 상관없이 인플레이션, 지역 사고통계 등등으로 전반적으로 보험료가 올랐다는데 이게 맞나요?

---

다른 보험사 옵션도 알아볼까하는데 괜찮은 agent나 보험사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5

Deanx님의 댓글

Deanx 작성일

절대로 내려갈일은 없을꺼 같아요, 엄청 올라갈일만 남지요. 집이랑 하면 더 저렴하다고요? 전혀. 따로 한게 저한테는 몇백불 save 했답니다.
State Farm 1년 쓰다가 Progressive 1년 그리고, 마지막으로 Geico 쓰고 있는데 그래도 저는 Geico 가 제일 저렴하답니다.
마지막으로 Statefarm - Premium coverage 면  엄청 좋을텐데, 쓸때없는거 다빼보세요. 아마 절약이 될껍니다,
저도 오늘 차 보험료가 올랐다고 연락이 왔네요. 한달에 $40 씩 올랐네요. $240 이나.

마르코스님의 댓글의 댓글

마르코스 작성일

차 연식이랑 미국에서의 운전경력 기간이 길어질수록 보험료가 낮아지는줄 알았는데 잘못된 정보였나보네요..ㅠ

저도 오히려 50달러 올랐다고해서 놀랐습니다. Geico한번 알아봐야겠어요. 답변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Prettygirl님의 댓글

Prettygirl 작성일

무조건 6개월마다 웹서치해서 가장쌴 싼곳으로!
절대로 안내려 갑니다 .

마르코스님의 댓글의 댓글

마르코스 작성일

네 아무래도 새차라 좀 무리해서 보험플랜 들어놨는데.. 지금부터라도 여러가지 알아보려고요. 감사합니다!

Furmama님의 댓글

Furmama 작성일

Geico 도 처음에는 저렴하다가 시간이 가면 또 오르니까 보험은 부지런하게 알아보고 가격 많이 올라가면 다른데로 옮기시면 되요. 저도 몇년간 가이코 하다가 최근Progressive 로 바꿨습니다. 그리고 집보험은 또 싼데가 회사마다 달라서 저는 같이 하는거 보다 따로 하는게 돈이 더 세이브 될수도 있어요.

전체 14,16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