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정통 치료지압 소개 & 건강 이야기 > 광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광고

뉴욕 정통 치료지압 소개 & 건강 이야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lbertrich2009
댓글 0건 조회 331회 작성일 24-03-01 20:20

본문

<애틀랜타에서의 뉴욕 정통 치료지압>
 

안녕하세요. 뉴욕 정통 치료지압의 알버트 안 입니다.
뉴욕에서 90년 2000년대에 많은 분들이 안 선생님의 특별한 지압의 혜택을 많이 보셨었는데
지금은 은퇴하시고 제자도 안 키우시고 계승도 안 하셔서 그 지압의 맛을 볼 수 없게 되었는데
제가 안선생님의 그 특별한 지압비법의 유일한 제자이고 전수자 입니다. 저를 통해서 애틀랜타에서도
많은 분들이 안선생님의 특별한 치료지압을 받아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 뉴욕에서는 대부분 지압의 메인이 발로 하고 손 지압은 보조역할을 합니다.
* 아래 건강이야기는 읽어 보시면 여러분께 건강관리 하는데 좋은 참고가 될 듯 하니 꼭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뉴욕 정통 치료지압 이야기 >
 

뉴욕 맨하탄에서 80년대초 지압의원조 스파 오사카에서 시작해서 뉴욕의 유명한 대형스파는 거의 한인이 운영합니다. 발지압으로 가장 유명하셨던 안 선생님은 스파 오사카에서 시작해 90년대초부터 맨하탄 32가 브로드웨이 에서 직접 운영하셨던 비즈니스 상호가 뉴욕 정통 치료지압 입니다.뉴욕 정통 치료지압의 대부분의 손님들은  V.I.P 고객분들로 대표적인 유명인사의 예를 들자면
( 95년도때 한국의 서정한 내무부장관, 뉴욕에 방문하셨던 국회의원분들, 탤런트 정한용, 개그맨 박경림등 그외 다수 소개로 오신 연예인분들,  뉴욕 맨하탄 기업은행 우행장님, 뉴욕 중앙일보 남사장님, 뉴욕 플러싱 대동면옥 김사장님, 뉴욕 한인회장님등 각종 뉴욕협회 이사님들, 뉴욕 월스트릿 증권가 백인 부유층 고객님들,  뉴저지 에지워러때는 휘트니 휴스턴 모친분도 고객이셨습니다.)  안선생님이 뉴저지 에지워러로 비즈니스를 옮기셨을때는이 분들의 다수 V.I.P 고객분들이 안 선생님의 지압을 받고자 1시간 반 운전해서 조지워싱턴 다리를 건너 오셨었습니다.
그 만큼 안 선생님의 치료지압은 특별하고 유명 하셨습니다.

 

<건강 이야기>
 

우리몸의 항상성의 빛과 그림자
 

목경동맥이 심장 관상동맥이 50퍼센트가 막혀도 잘 못느끼고 콩팥기능이 50퍼센트 이하가 될 때까지 우리가 잘 못느끼는 이유는 몸의 생존 메커니즘 기능인  항상성 때문입니다.
병원에서 건강검사는 보통 숫자로 결과값이 나오는데 일단 숫자가 정상치로 나올때는 우리 몸은 아픈지 잘 못 느낌니다. 그러나 이 정상값의 항상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우리 몸은  자구첵으로 내부적으로  매우 무리를 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몸은 점점 나빠지다가 이것이 한계치에 도달하면 느끼게 되고 그래서 병원에 가보면 적지 않은 경우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격의 상황이 되는 것입니다. 혈압약,당뇨약등 대부분의 양약은 과정을 고치는 것이 아닌 정상 결과값을 맞추는 역할만 합니다. 이 과정에서 몸이 망가지는 이유 입니다. 몸의 자구책 항상성 기능의 대표적인 예가 가성혈관 생성 입니다. 심장근육에서도 당뇨병성 눈망막증의 눈의세포도 이 가성혈관으로 버티며 항상성을 유지 하다가 이 가성혈관은 정상혈관과 다르게 매우 약하고 파열에 취약해 쉽게 파열되기 때문에 나중에 항상성이 무너지면서 사단이 나는 겁니다. 
당뇨수치를 맞추고자 당뇨약으로 췌장의 인슐린 세포에 무리를 줘서 그 수명을 짧게 하는것도 양약의 항상성 과정무시 결과만 맞추고자 하는 예입니다. 건강한 몸의 과정으로 건강수치가 정상값이 나온 사람하고 일단 약물로 건강 수치가 정상으로 나온 사람중 누가 더 건강하게 오래 살까요? 당연히 몸의 정상 메커니즘으로 건강수치가 좋게 나온 사람이겠지요.

 

유행어 100세 시대에 대한 오해와 진실
 

21세기 들어와 수십년간의 연구 통계 결과들이 쏟아져 나오는데 그 중에 하나가 100세 시대 유행어입니다. 그 만큼 인간 평균 수명이 획기적으로 늘어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더 세부적으로 들어가보면 부유층으로 갈수록  건강하고 오래 살지만  실제적으로 저소득층 특히 노동자층으로 가면 평균수명은 70세 안팎밖에 안됩니다. 이를 평균하니 100세 시대라는 말이  나온것이구요.  부유할수록 물리적,정신적 환경여건이 좋은 사람들과 저소득으로  그 환경이 반대인 사람들과 수명의길이가 같다고 볼 수는 없을 겁니다. 백만불급 주거단지를 가보면 아침이면 산토끼가 뛰어 다닐 정도로 공기질만 해도 다릅니다.많은 저소득층 아파트 단지나 주거지는 대부분 공해에 찌든 교통혼잡 지역에 몰려 있지요.제가 손님들께 건강관리의 4대 요소 운동,지압,식단, 그리고 스트레스 관리라고 자주 말씀 드리는데 이를 실천하는데 먹고사는 걱정 없는 시간적으로도 그렇고 부유할수록 이를 실행하기 위해 매우 유리 합니다만 경제적 조건을 떠나 우리 모두의 가장 으뜸인 소망은 않아프고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일 것입니다. 건강하게 오래 살기 위해서는 자신의 여건에 맞게 최대한 이를 실행 하는것이 관건일 겁니다. 건강관리의 4대 요소중 지압의 핵심 역할은 몸이 굳지 않고 혈액순환을 도와 몸의 기본을 튼튼하게 해주어 나머지 운동,식단등의 역할이 최대치를 발휘하도록 해주는 역할 입니다.  제가 손님들께 32년 지압경험의 실제적인 예로 자주 언급 드리는 것중에서 한달에 한번씩만 눌러준 척추와 그렇지 않은 사람의 10년후의 등굽음이 다르다고 말씀을 드립니다. 건강은 건강 할 때 몸관리를 잘 해줘야 하는 이유 입니다.
 

< 뉴욕 정통 치료지압을 받고 난 다음  >
 

1. 머리가 맑아져 뇌컨디션이 좋아집니다.
딱딱하게 굳은 목,어깨,등 근육이 풀리면서 주변 근육들에 눌렸던 목경동맥이 확장되 혈액순환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2. 굽었던 목,등뼈가 펴지면서 줄었던 1센티 키도 늘어납니다.
석회화로 뼈가 굳어 변형이 되기전에는  어깨,등근육이 수축해서 밀려 튀어나온 거북목과 굽은 등이 뭉친근육들이 풀어지면서 자연스레 목,등 척추뼈도 펴집니다.

 

3. 거울을 보면 얼굴이 5년은 젊어 보입니다.
얼굴 말초혈관확장으로 혈액순환과 수분이 잘 돌아서 쭈글 거렸던 바람빠진 풍선에 공기를 넣으면 탱탱해지는 것처럼 얼굴 근육이 탱탱해져 주름도 펴지기 때문입니다.

 

4. 걸음 걸이가 너무 편해집니다.
아팠던 종아리 근육과 발바닥이 편해지니까 걸음걸이도 너무 편해집니다.

 

5. 혈압도 좋아지고  당수치도 좋아집니다.
혈압과 당수치를 정상으로 유지하는 방법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먼저 약으로 하는 방법은 결과 ( 정상 수치 숫자) 만 맞춰주는  방법인데 과정이 정상이 아니다 보니 몸의장기에 무리를 주지만 지압은 특히 혈액순환을 좋게해서 몸의 자가치유 복구능력을 높혀 과정을 정상치로 바꾸는 방법입니다.

 

6. 엉덩관절이 편해지니 허리도 편해집니다.
뉴욕 정통 치료지압에서만 하는 특별한 지압 골반지압을 서너번만 받아도 고관절이 편해지고 이어진 허리통증도 없어지거나 매우 좋아집니다.

 

7. 쑤시고 아팠던 손가락, 손바닥이 풀리니 글씨도 잘 써지고 타이핑도 잘 쳐집니다.
뉴욕 정통 치료지압의 발지압은  손가락 마디 하나까지 경혈을 따라 섬세하고 정교하게 다 눌러 풀어주기 때문 입니다.

 

8.  굳었던 몸이 풀리니 몸이 가벼워져 한달 내내 몸이 편해 일도 잘 됩니다.
뉴욕 정통 치료지압은 머리 아래  몸이 굳고 쑤시고 아픈 모든 부위를 정교하고 섬세하게 풀어 주는 지압입니다 뭉쳤던 통증 매듭자리가 풀리고 혈액순환이 좋아져 몸이 가벼워지기 때문 입니다.

 

9.면역력이 좋아져 겨울에 감기도 잘 안 걸립니다.
우리몸의 혈액은 심장펌프질로 우리몸을 돌지만 면역세포의 메인 고속도로인 림프관의 림프액은 근육의 움직임만으로 동력을 얻습니다. 뭉치고 굳은 근육이 풀어지면 림프액이 우리 몸을 잘 돌아 면역력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막힌 림프관의 정체된 멱역세포를 정체된 도로에 서버린 소방차에 비유 할수 있고 병원침대에 오래 누우면 욕창이 생기는 이유도  림프액이 잘 않돌아서 그렇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3,738건 1 페이지
광고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최고관리자 97 05-16
공지 GTKSAtreasury 684 09-25
43736 SRKim 2 04:28
43735 신이여 8 00:17
43734 HVAC프로 5 05-23
43733 mount88 12 05-23
43732 타바코 7 05-23
43731 strongmover 4 05-23
43730 Nutritionemil 15 05-23
43729 쿠쿠배경화 12 05-23
43728 SmartFix 9 05-23
43727 mvidsfs 6 05-23
43726 N.D.church 7 05-23
43725 KiseokKwon 15 05-23
43724 bakery74 7 05-23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