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학생회 소개

학생회 소개

제32대 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2023-2024년도 GTKSA 32기 회장으로 선출된 원자력 박사과정 이희찬 입니다. 

저를 비롯한 GTKSA 32기 임원진들은 다음과 같은 목표를 가지고 학생회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1. 오프라인 모임을 활성화하겠습니다.


저희 GTKSA는 안전이 허락되는 선에서 학우분들의 오프라인 모임을 활발히 지원하겠습니다. 저희는 9월 2023/2024년 신입생 환영회를 시작으로, 가을(봄) 소풍 및 단체 영화 관람, 운동대회 등의 행사를 계획 중입니다. 안전이 허락하는 선에서 모든 분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겠습니다.



2. 양질의 채용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최근 국내기업의 해외 채용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국내 대기업/스타트업들과 적극 협력하여 온라인으로 빠르게 양질의 채용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교내 채용설명회를 공동 주최하여 오프라인에서 학우 여러분들이 더 구체적으로 도움받으실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재학생 명단을 다시 파악하여 회사 측에도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상호 협력적인 관계를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3. 홈페이지 게시판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GTKSA 홈페이지는 조지아주 내에서 가장 큰 한인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학우분들뿐만 아닌 다양한 교민들이 이용하는 게시판인 만큼 올바르고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GTKSA 소속 동아리 별로 게시판 개설 및 활성화를 권장/지원하여, 학우 여러분들이 동아리 관련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게 하겠습니다.



학우분들에게 언제나 도움이 되는 GTKSA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TKSA 회장 이희찬

president@gtksa.net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