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 장학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학생회 장학금

학생회 장학금

Introduction


Korean Student Scholarship은 1981년에 김병로 교수님과 이세현 교수님의 기부와 fundraising을 통해 설립되었습니다.자금은 GT Foundations라는 학교측 장학재단에서 관리하고, 매년 수익으로 남는 이윤을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수여합니다.이 장학금이 GTKSA 앞으로 기탁되어져 있고, 저희 GTKSA는 현재 조지아텍의 모든 한인학생 단체들에게 이 장학금에 대해 알리고, 매년 수여대상자에 해당하는 학생들이 장학금을 받아갈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매년 academic year가 끝나갈 4월경에 공지가 나가고 장학금 application을 받습니다. 매해 수익의 액수가 조금씩 변하므로, 장학금 액수는 매년 변경될수 있습니다.


 


Eligibility


장학금의 원래 의도는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한국 학생들에게 소량의 장학금으로나마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한국 국적을 갖고있는 한국학생 중 Fall / Spring 두학기 모두 조지아텍에 풀타임으로 재학한 학생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학원생의 경우 Fall / Spring 두학기동안 조지아텍의 GRA/GTA, 산학/관정 장학금 등 그 어떤 aid/stipend 없이 재학한 학생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GTKSA 장학금은 조지아텍에서의 학과 과정중 1인당 한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Application


GPA: 50%, 1 page essay: 50%

 

 

Procedure


GTKSA가 공지한 deadline까지 간단한 online application을 받습니다.


- Essay를 나머지 application과 분리하여 한인 교수님들께 포워드합니다. (Essay에 본인의 identifiable한 개인정보를 포함하지 말아 주십시요.)


- 두분 이상의 한인 교수님들이 에세이를 1-2-3-4-5로 점수를 매겨서 평균을 냅니다.


- 최종 award recipient는 transcript를 제출합니다. 대학원생 수여자는 bursar의 record 또한 제출하여 다른 장학금을 받은 적이 없는 것을 증명합니다.


- 장학금이 최종 수여자의 GT Account에 직접 apply 됩니다.


- 수여자는 공지사항에 게시됩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