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트라 Oystra 일식당 후기 입니다 > 음식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음식점

오이스트라 Oystra 일식당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Moon Light
댓글 2건 조회 2,174회 작성일 20-12-09 01:01

본문

 

요즘 신문광고도 많이 나오고, 조지아택 식당란에도 프로모션 정보를 많이 올리시기에

 

요즘 날씨도 쌀쌀한차에 우럭머리 농어매운탕 하고 광어회 1파운드 투고해서 먹었는대

 

정말 맛있었습니다.     집에서 비교적 가까운곳에 일식 레스토랑이 생겨서 반갑네요

 

사장님, 앞으로 자주 뵐듯합니다.    친절하시고, 맛있게 음식 만들어 주시니 감사했습니다

 

번창하세요 ^^

 

댓글목록

profile_image

Moon Light님의 댓글

Moon Light 작성일

아, 광어회 저도 두껍게 썰어주시더라구요.^^  저도 Thin slice 스타일로 되어있지 않고 참치회 처럼 두껍게 썰어 주셔서 처음엔  <br /><br />조금 의아하긴 했지만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  가끔 두꺼운 사시미도 괜찮은듯...<br /><br />그집 매운탕도 칼칼하고 맛있었습니다.  <br /><br />그리고 한치물회는 $15 에 양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br /><br />제가 장담하는대,  한명이 다 못먹을 정도의 양 , 물회좋아 하시는분들 좋아하실듯요<br /><br />그리고 Thin slice 스타일 광어회는 어촌 일식집 가보세요. 거기 마음씨 넉넉하신  나이좀 지긋하신 사장님이<br /><br />맛있게 Thin style로 잘 회떠서 주십니다 ^^

profile_image

bh120님의 댓글

bh120 작성일

아.... 그러시군요.. 저는 광어 3파운드 시켜서 먹었는데.. 다른 투고 횟집이랑  너무 차이가 나서 다시는 가지 말아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저는 집에와서 깜짝 놀랐습니다<br />회는 한국식 회를 뜨는게 아니고 그냥 덩어리로 직 사각형으로 잘라 주시더군요. 한국식 활어 썰어주시는 것이 아니고요. . 싱싱한 숙성 회라 는데 색이 틀리더군요. 근데 싱싱한 활어가 숙성이... 무슨 말인지..<br />한쪽은 검게 변해있구요.  같이 나오는 것도 없이 그냥 작은 접시에 담아서 주시던데요. <br />아무튼 저는 새로운 경험이었구요. 저는 추천하지 않습니다.<br />아니면 저에게만  그렇게 주셨는지 모르겠네요.

Total 1,420건 1 페이지
음식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공지 webmaster 462 11-09
공지 공지 최고관리자 6441 08-11
1418 홍보 왕서방중화요리 472 06-10
1417 리뷰
방어운전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262 06-09
1416 홍보 단밤 374 06-08
1415 홍보 SunnyWingsDULUT… 272 06-01
1414 홍보 BUTTUMAK 530 06-01
1413 홍보
"왕스웍" 메뉴 업데이트 인기글 첨부파일
왕서방중화요리 947 05-13
1412 홍보 SunnyWingsDULUT… 563 05-08
1411 홍보 atlkgdk 531 05-08
1410 홍보
둘루스 왕스웍 인기글 첨부파일
왕서방중화요리 779 05-08
1409 홍보
포차 55 인기글
단밤 969 05-08
1408 홍보 RTUSA 661 05-04
1407 홍보 BUTTUMAK 1033 05-02
1406 홍보 한끼 745 04-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