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순두부 스와니 > 음식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음식점

리뷰 원순두부 스와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gukis
댓글 6건 조회 6,547회 작성일 22-07-27 17:23

본문

오늘오픈한 원순두부절대가지마세요 직접만든다고 하는데 마트에서파는 순두부쓰고 양도 절반밖에 안주고 반찬리필5번요구해도 왕무시하고 준비안한메뉴에다 서버들도 초짜인지 허둥지둥하고 체크는엄청빨리갔다주더군요 다쳐먹었으면 빨리나가랴 이거지

댓글목록

profile_image

AtlantaFlooring님의 댓글

AtlantaFlooring 작성일

나는 맛있던데... 두부도 기존 음식점과 다르고... 양도 괜찮았고... 그런데 마트에서 파는 순두부 쓰는지는 어떻게 판단 하시나요? 저는 다르게 느껴지던데...

profile_image

로버트님의 댓글

로버트 작성일

리필을 5번 했다는게 아니고 요청을 5번 했는데 무시당했다는 말씀 아닌가요?

profile_image

peterkim202011님의 댓글

peterkim202011 작성일

현장에 있던 사람입니다.  저희는 6명이서 갔었고, 반찬으로 양념게장이 나왔습니다. 우리는 당연히 오픈기념으로 서비스 차원에서 양념게장을 주나보다,
당연히 이런 반찬은 리필이 안 될거라고 생각을 하고, 리필 요청도 안했습니다. 
글을 정확하게 써주세요, 반찬리필이 아니라 양념게장 리필을 5번 요구를 한거 아니세요?
 요구를 왕무시한게 아니라 서비스로 나온 양념게장이라고, 일반 반찬이 아니라고 가게측에서는 정중히 얘기를 손님들께 다 하던데.. 본인만 무시를 했을까요??

profile_image

botnkf94님의 댓글

botnkf94 작성일

이래서 자영업이 힘들구나 개진상들 ㅉㅉ

profile_image

gukis님의 댓글

gukis 작성일

리필요청5번을 했는데 종업원한테 3번하고 주인으로보이느사람한테 2번하고 매번 네라고만 답하고 지나치고 주방쪽에 멍하니서있고 나중에는 주인이 시행촥오가있어서 그랬다고 하는데 일부로 안주는게 눈에보여  그리고 육계장순두부오더했더니 10분뒤에오더니 안된다고 식당들 제발 서버없다고 서비스엉망으로 하지말고 셀프서비스로 전환

profile_image

atllab님의 댓글

atllab 작성일

육계장순두부 먹어보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전 뭐라고 말을 해야될지. 육계장도 아니고, 순두부도 아니고, 신라면 국물에 계란을 한 4개정도 풀어서 만든 국물에 고사리 조금 들어가고. 비추 할께요. 아틀란타에 순두부 잘하는 집이 많은데, 조금 더 노력해야될꺼 같네요. 인테리어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Total 1,420건 1 페이지
음식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공지 webmaster 462 11-09
공지 공지 최고관리자 6442 08-11
1418 홍보 왕서방중화요리 510 06-10
1417 리뷰
방어운전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292 06-09
1416 홍보 단밤 398 06-08
1415 홍보 SunnyWingsDULUT… 294 06-01
1414 홍보 BUTTUMAK 556 06-01
1413 홍보
"왕스웍" 메뉴 업데이트 인기글 첨부파일
왕서방중화요리 966 05-13
1412 홍보 SunnyWingsDULUT… 570 05-08
1411 홍보 atlkgdk 536 05-08
1410 홍보
둘루스 왕스웍 인기글 첨부파일
왕서방중화요리 791 05-08
1409 홍보
포차 55 인기글
단밤 981 05-08
1408 홍보 RTUSA 668 05-04
1407 홍보 BUTTUMAK 1042 05-02
1406 홍보 한끼 756 04-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