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광고낸 업주 이래도 되는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구인광고낸 업주 이래도 되는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림쟁이 작성일 17-09-08 17:54 조회 2,642 댓글 2

본문

일전 구인 광고를 보고 간단한 이력서를 제출한 후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일에 관련된 것과 급여에 관해서 이야기한 후 언제부터 일할 수 있는지 확인까지 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일하기로 한  전날에 전화를 해선 스케쥴이 변경되어 일할 수 없다고 하더군요.

사실 다른 곳에서 면접을 보러 오라고 했는데 이미 일하기로 약속을 했기 때문에 취소를 하고 기다리고 있던 중이었는데 말입니다.

"사장님 이건 아니지요."하곤 전화를 끊기는 했지만 내내 마음이 상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약속을 헌신짝처럼 저버리는 사장이 얼마나 정직하게 회사를 운영하겠습니까? 그리고 얼마나 손님들에게 정직하고, 성실하게 서비스를 하겠습니까?  구직자는 일생일대의 중요한 결정이었을 것이라는 생각은 조금도 없으셨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다시 구인 광고를 내셨네요. 이번에 절대로 그렇게 하지 마십시오.

댓글목록 2

몬스타님의 댓글

몬스타 작성일

사장님 이간 아니지요!!!!<br />대체 모가 마음에 안들었길래 그런 몰상식한 결정을 내린거요???<br />다음부턴 일직 일직 알려주시오....

꼬꼬님의 댓글

꼬꼬 작성일

인터뷰 하고는 않나오는분도 있습니다<br />전화해도 연락도 않되고 문자보내도 않되는 사람도 있습니다<br />사정있어서 못 나오면 전화 한통 주면 기다리지 않고 다른 사람 인터뷰 하지요<br />본인 앞에서 사람 구했다는 전화통화들으면서 <br />이래도 돼는가요<br />서로 지킬것 지키면 합니다.

전체 18,5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