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중국적 취득하신 분의 경험을 삽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2중국적 취득하신 분의 경험을 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묵상나눔
댓글 0건 조회 990회 작성일 22-02-20 09:53

본문

65세가 넘으시면, 2중 국적[미국+한국]을 할 수 있습니다

      저희도 2중 국적을 할려니, 경험담이 필요해서  글을 올립니다.

      전화나 문자 주시면 연락드릴께요

      삼봉 냉면에서 맛있는 점심과 차를 대접하겠습니다.

                    470 886 0737

            사칠공    팔팔육    공칠삼칠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0,949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732 11-09
공지 GTKSAtreasury 2484 07-19
공지 GTKSAtreasury 6510 05-20
공지 최고관리자 6082 05-04
20945 churchmember 15 17:33
20944 ATLANTACHOSUN 51 16:27
20943 annachoix 27 16:17
20942 purevita 32 14:25
20941 KingdomSMP 55 14:23
20940 정짛 43 12:37
20939 JongYoon 40 07:09
20938 태양1 60 03:57
20937 미국생활공략집 122 01:16
20936 태양1 31 06-21
20935 wise2022 65 06-21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