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음식 싸간다니깐 투고용기값받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남은 음식 싸간다니깐 투고용기값받네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davidleeeee
댓글 1건 조회 1,785회 작성일 22-02-20 21:09

본문

남은 음식 싸간다니깐 $.50 투고값을 받아버리네요

어디라고 말안하겠지만..

댓글목록

profile_image

stpt님의 댓글

stpt 작성일

참,,짠한 인생이네요.
50전에...

Total 20,94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730 11-09
공지 GTKSAtreasury 2482 07-19
공지 GTKSAtreasury 6449 05-20
공지 최고관리자 6081 05-04
20942 JongYoon 17 07:09
20941 태양1 33 03:57
20940 starmart9922 64 03:01
20939 미국생활공략집 40 01:16
20938 태양1 22 06-21
20937 wise2022 46 06-21
20936
사과나무 인기글N새글 댓글1
번개와천둥 175 06-21
20935 organic72 133 06-21
20934 소미연 99 06-21
20933 Somyung 50 06-21
20932 미국생활공략집 286 06-21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