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아파트신청 관하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노인아파트신청 관하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산들
댓글 1건 조회 1,335회 작성일 22-03-16 15:48

본문

아틀란타에 이사온지 1년 되었는데 노인아파트를 신청해두고 싶은데 방법도 모르고 어디로가서해야되는지도 모릅니다
신청을 대행해주는곳도있고 한인 봉사단체에서도 도와준다고는 하는데 어디로 어떻게 연락을 해야할지 모릅니다 도와주실분 계신가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Minkie님의 댓글

Minkie 작성일

네 내일 전화화주세요
저가 아는대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문자주시고요
949 241 265사

Total 20,955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738 11-09
공지 GTKSAtreasury 2490 07-19
공지 GTKSAtreasury 6727 05-20
공지 최고관리자 6088 05-04
20951 organic72 3 08:24
20950 JongYoon 40 06:36
20949 drawgrace 86 06-23
20948 Sunny2026 391 06-23
20947 조지아맘요 45 06-23
20946 mygogo 269 06-23
20945 강아지주인2 86 06-23
20944 JongYoon 111 06-23
20943 미국생활공략집 164 06-23
20942 churchmember 59 06-22
20941 KingdomSMP 178 06-22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