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이스트라입니다! (사시미.회덥밥.물회.살아있는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오이스트라입니다! (사시미.회덥밥.물회.살아있는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그냥감사은혜
댓글 0건 조회 1,039회 작성일 22-04-16 08:27

본문

어제 싱싱한굴이 들어왔읍니다!

물론 광어.농어도 들어와서 회덥밥과 물회를 시작했읍니다!

리틀넥(조개)구이도 어제 인기가 있었읍니다!

당분간 투고 위주로 합니다! 물론 매장에서 드실수도 있읍니다!

메뉴는 당분간 간단하게 사시미,회덥밥,물회,생굴.조개 로 한정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브런치도(소고기무우국 등) 계획하고 있으니 다시한번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전과같이 월.화요일은 휴무합니다!  감사드립니다!


678) 699-4623 오이스트라  (구 진미정 옆)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0,953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737 11-09
공지 GTKSAtreasury 2488 07-19
공지 GTKSAtreasury 6725 05-20
공지 최고관리자 6087 05-04
20949 drawgrace 73 06-23
20948 Sunny2026 262 06-23
20947 조지아맘요 36 06-23
20946 mygogo 217 06-23
20945 강아지주인2 74 06-23
20944 JongYoon 95 06-23
20943 미국생활공략집 147 06-23
20942 churchmember 57 06-22
20941 KingdomSMP 166 06-22
20940 정짛 90 06-22
20939 JongYoon 61 06-22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