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질병 통제선터 코로나 예방접종 생후 6개월부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미 질병 통제선터 코로나 예방접종 생후 6개월부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sideeff 작성일 22-06-18 15:40 조회 194 댓글 0

본문

토요일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화이자와 모더나의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생후 6개월까지 지원했다.

CDC의 독립적인 백신 전문가 위원회는 이틀간의 공개 회의 후 만장일치로 미취학 아동을 위한 예방 접종을 권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CDC 국장인 Dr. Rochelle Walensky는 약국과 의사의 진료실이 주사 투여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위원회의 권고에 서명했습니다.

백악관은 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예방 접종이 6월 1일 연방 공휴일 이후 화요일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Biden 행정부의 Covid 대응을 감독하는 Ashish Jha 박사에 따르면 처음에는 예약 가능 여부가 제한될 수 있지만 자녀에게 예방 접종을 받고자 하는 모든 부모는 앞으로 몇 주 안에 그렇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2020년 12월 노인에 대한 첫 예방 접종이 승인된 지 2년도 채 되지 않아 미국의 거의 모든 사람이 코로나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CDC 위원장인 그레이스 리 박사는 “백신이 권장되어야 한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입원과 사망을 확실히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아직 이해하지 못하는 감염의 장기적인 합병증을 예방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미국소아과학회(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는 토요일 성명을 통해 부모가 자녀에게 백신을 접종하고 질문이나 우려 사항을 가정의에게 가져갈 것을 강력히 권고했습니다.

아이들의 코로나 위험
코비드는 일반적으로 성인보다 어린이에게 덜 심각하지만 일부 어린이에게는 바이러스가 생명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CDC 데이터에 따르면 코비드는 1세에서 4세 사이 어린이의 다섯 번째 주요 사망 원인입니다. 2020년 1월 이후 6개월에서 4세 사이의 어린이 200명 이상이 코로나바이러스로 사망했습니다.

CDC 데이터에 따르면 이 연령대의 어린이 200만 명 이상이 팬데믹 기간 동안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었으며 20,000명 이상이 입원했습니다.

겨울 오미크론 파동(Omicron Wave) 동안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5세 미만 어린이의 입원이 급증하여 이 연령대의 팬데믹 최고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CDC 데이터에 따르면 압도적인 대다수인 86%는 주로 코로나바이러스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입원했습니다. 즉, 다른 건강상의 이유로 입원 후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았기 때문에 데이터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CDC 데이터에 따르면 입원한 5세 미만 어린이의 50% 이상이 기저 질환이 없었습니다. 이 연령대에 입원한 어린이의 거의 4분의 1이 중환자실에 입원했습니다.

5세 미만의 거의 2,000명의 어린이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후 다기관 염증 증후군(MIS-C)이 발생했습니다. MIS-C는 심장, 폐, 신장, 뇌, 피부, 눈 또는 소화 기관과 같은 여러 기관 시스템에 염증이 생기는 상태입니다. 5세 미만 어린이 9명이 MIS-C로 사망했습니다.

필라델피아에 있는 세인트 크리스토퍼 아동 병원의 위원이자 소아과 의사인 사라 롱 박사는 "이러한 매우 명확한 데이터는 이 감염이 이 연령대에서 생명을 위협하지 않는다는 신화를 무너뜨릴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이자,모더나 백신의 차이점
화이자 백신은 생후 6개월에서 4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3회 접종합니다. 주사는 성인이 받는 양의 10분의 1 수준인 3마이크로그램으로 투여됩니다. 세 번의 주사는 6개월에서 2세 사이의 오미크론에서 경미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 약 75%, 2세에서 4세 사이에서 82%의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백신의 효과에 대한 데이터는 예비적이며 10명의 어린이로 구성된 작은 인구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습니다. 화이자 백신 연구 책임자인 빌 그루버(Bill Gruber) 박사는 3회 접종 후 어린이에게서 관찰된 항체 반응이 2회 접종을 받은 16세에서 25세 사이의 사람들보다 높기 때문에 백신이 효과적이라는 확신을 심어주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 위원인 매튜 데일리(Matthew Daley) 박사는 백신 효능 추정치에 대해 "부모들에게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에 대한 불확실성을 인정하는 것이 적절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이자를 선택하는 부모는 자녀가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세 번째 예방 주사를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가지 용량은 2세 미만 어린이의 감염 예방 효과가 약 14%에 불과했고 2~4세 어린이의 감염 예방 효과는 33%에 불과했습니다.

백신 안전성을 조사하는 소아과 의사 데일리(Daley)는 "부모가 두 번 접종하면 충분하다는 인상을 받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모더나 백신은 6개월~5세 영유아에게 2회 접종합니다. 주사는 성인이 받는 수준의 4분의 1인 25마이크로그램으로 투여됩니다.

모더나의 백신은 6개월에서 2세 어린이의 경우 오미크론에서 가벼운 질병을 예방하는 데 약 51%, 2세에서 5세 어린이의 경우 약 37%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어린이가 성인보다 항체 수치가 높기 때문에 백신이 심각한 질병에 대한 강력한 보호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4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