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텍 중고장터에 올라오는 전자제품 파는곳.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조지아텍 중고장터에 올라오는 전자제품 파는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꼬엘라
댓글 14건 조회 2,217회 작성일 24-03-29 18:30

본문

2/28/2024 이날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전자렌지 이렇게 4가지 구입을 했습니다. 모든 제품들은 전시되어 있는 제품들이었고 가격이 저렴하여 혹시나 오픈 박스인지 중고인지 여쭈었지만 모두 새 제품 이라고 하셨습니다. 혹시라도 새 제품이 아니라고 하셨어도 빠른 딜리버리와 1년 워런티를 보고 구매를 결정 했을것입니다.

Smart things라는 삼성 어플을 사용하면 모든 기기들을 내 핸드폰에 등록할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구매하고 하루 뒤에 smart thing 어플을 받아 제품 등록을 하는도중 ”이미 등록된 기기 입니다“ 관리자를 변경 하시겠습니까??라고 나오는 메세지를 보고는 제가 구입한 모든 제품들이 이미 누군가가 사용하던 중고제품임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냉장고는 문짝이 서로 안맞고 전자레인지도 문이 서로 안맞아요.

그래서 바로 관리자를 변경 하고는 ”아 그래서 best buy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계신건가? 중고라고 말이라도 해주시지….“

라고 생각하며. 그래도 매장에 방문했을땐 친절하셔서…

서운한 마음을 뒤로하고 아무런 항의없이 사용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세탁기가 작동을 안해서 연락을 드렸고 이런저런 이유로

3일만에 다른 세탁기로 교체했어요.

세탁기를 다시 가져가시는 도중에 저희집 현관 바닦 타일이 박살이 납니다.. 일하시는 라틴계 직원분이 너무 힘이들어보여서 저는 아무말도 못하고 넘어갑니다.

매장에 도착하신 한국 사장님께서 연락이 옵니다.
같은 제품을 원하는지 다른걸 원하는지.
저는 이불빨래를 많이 하기때문에 사이즈가 큰 제품으로 구매를 하였었고 같은 모델이 있다길래 알겠다고 했지만 제가 구매한 제품을 찾아보니 워낙 리뷰가 안좋아서 매장에 있는 LG tower 세탁기로 변경을 합니다. 
하지만 매장에 보유하고있는 같은 제품은 중고가 아닌 새것이라고 하셔서 그러면 별탈 없겠지 하며 처음 주문했던것과 같은 제품 삼성 bespoke로 받았어요.

그날저녁 다시 세탁기를 smart things에 등록하려 하니 같은 메세지가 뜹니다. 이미 등록된 것이라면서.

웃으며 친절한 얼굴을 하시면서 증고물품을 세 제품이라고 속여 파는 그 모습에 속상하고 배신감이 들었네요.

그래서 저는 구글 리뷰를 남깁니다. 모두 솔직하게 거짓 없이요.

다음날 문자로 사장님 이라는 분과 딜리버리 해주셨던 한국분에게 연락이오네요. $200불을 드릴테니 리뷰를 삭제 해달라구요.

이삿짐 정리가 바빠서 이것저것 잊고 있다가. 냉장고 떨어트려서 깨진 타일 보수하는 견적을 $800을 받고 또 화가 납니다. 물론 현관 타일에 관련해서 보상으로 냉장고 필터 하나 주셨구요.


200불 크레딧 필요 없습니다…. 싼게 비지떡이라고 좋은 경험 하였어요. 라고 마음먹으며 지내는데 18일이 지난 3월 16일에 구매한 냉장고에서 냉동고가 다 녹아있습니다…

고기며 아이스크림이며 냉동고에 있는 모든 식재료들 다 버리고 청소하고. 소심해서 항의 못했어요. 200불 주신다는것까지 답장 안했으니까요.

그리고 오늘 3월 29일 다시 냉동고가 녹아있습니다. 이런일이 반복되면 안될껏 같아서 1년 워런티가 있으니 환불을 받으려고 연락드렸지만.



“The frost in the freezer is caused by air going in.  The door was not closed tightly is the reason. 
Remedy is to clean the rubber seal with a warm towel and raise the feet of the refrigerator.  If you have difficulty doing it, as a courtesy.  We can go there and help you adjust it.  ”

”The door has been fully open for the alarm or notice.  The rubber seal has to be fully closed“


“Sorry we don’t issue refund.  We can go and check for you.  Meanwhile, clean the seal and make sure the seal is fully closed.  Please contact Robert.  He will take care of you.  Thank you ”


“Sorry I’m in Seoul right now.  Please contact Robert ”

너무 억울합니다.
왜 세 제품을 계속 고쳐서 사용해야하는건가요? 이정도의 문제가 있을땐 환불을 받아야 마땅한거 아닌가 해서 의견이 궁금해서요..
고무파킹이 더럽거나 오래되면 이런 문제가 생긴다는데 구입한지 1달도 안되어서 이런 문제가 생기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davidleeeee님의 댓글

davidleeeee 작성일

명예회손죄로 고소당할수있습니다.
조심하세요

profile_image

NCGA님의 댓글의 댓글

NCGA 작성일

ㅋㅋ 웬 명예회손죄?
참말로 무식이 탄로나네...
사실인것을 후기로 적으면 괜찮아요...

profile_image

스탯님의 댓글의 댓글

스탯 작성일

명예훼손 아니에요;;

profile_image

nefertari님의 댓글

nefertari 작성일

맞아요. 새상품이라더니 박스 없다고 할때부터 알아봤어요
오픈박스구요. 그 가격이면 베스트바이가 더 싸더라고요
새상품 몇십불 더 주고 코스코에서 사면 무료배송에 설치비 공짜구요

profile_image

파팡님의 댓글

파팡 작성일

냉장고문을 꽉 안닫어서 그렇다니까 그런가 책 해보세요
고무가 드러워서 그럴수도 있다니까 딱아보시고

profile_image

꼬엘라님의 댓글의 댓글

꼬엘라 작성일

요즘 냉장고가 50초만 안닫혀있어도 알람이 심하게
울려요.

profile_image

꼬엘라님의 댓글

꼬엘라 작성일

제가 갖고있는 모델이  family hub이라는 제품이고.
삼성 미국본사에 전화화해서 냉동이 계속 얼었다 녹았다 한다고 얘기하니까  원격으로 접속 해보겠다고 해서 모델명. 시리얼넘버 큐알코드 알려주니 계속 원격 접속 시도하는데 접속 자체가 안되요.

profile_image

Commonsense님의 댓글

Commonsense 작성일

들루스 에서 실제 있었던 명예훼손 소송 케이스 입니다. 어떤 경우 명예훼손이 되는지 참고하세요.
https://higoodday.com/news/689416

profile_image

꼬엘라님의 댓글의 댓글

꼬엘라 작성일

허위정보로 비방하는게 아닌 제 경험만을 올린 글이에요. 그래도 겁이나서 장소명 빼고 내용 조금 변경 했어요. 저는 해결책을 알고싶고 구매한지 이제 1달이 되었는데 문제가 있는 제품을 고쳐서 사용하는게 아닌 중고가 아닌 새 재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을 받고싶은거에요.

profile_image

씨제님의 댓글

씨제 작성일

환불이 안된다면 새물건으로 바꿔주셔야 해결될일이네요

profile_image

호남아님의 댓글

호남아 작성일

단지 서비스가 불만족스러웠다라고만 썼다면 명예훼손죄가 성립되지 않지만  피해자가 범죄를 저질렀고, 정직하지 못한 사람이며, 자격이 없는 사람이라는 등 허위사실을 유포했을 때는 명예훼손이 성립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미국에서는 특정인에 대한 전문성, 범죄기록, 성병 여부 등 3가지 항목에 대해서는  허위사실을 유포할 경우 원고는 피해 규모를 증명할 필요가 없이 손해배상 및 명예훼손 혐의 고소가 가능해 주의해야 한다고 김 변호사는 강조했다.

그러나 한국과는 달리 피고가 주장한 내용이 사실이라면 실제 손해여부와는 상관없이 명예훼손혐의는 인정되지 않는다.

profile_image

Accurate님의 댓글

Accurate 작성일

소비자가 제품을 새것으로 인식해서 구매했고,
하자가 발생하여 수리 요청하였고,
'수리해 주겠다고 했다'가 현재 상황인 것 같습니다.

문제는

원글의 글을 읽어보면 판매자가 '새 제품'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판매자가 만일 중고 제품을 새 제품으로 판매했다면 '소비자 기망'으로 인한 사기입니다.
그리고 원글님은 충분히 보상 및 환불 조치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인 것 같습니다.

며칠전 판매자가 비아냥 거리는 투로 글을 올렸습니다.
이후 삭제했습니다.
제품의 하자가 있으면 판매자가 책임지는 것이 맞습니다.

원글이 어려운 일을 당하시면 이곳에 응원할 분들이 많다는 것이 고마운 일입니다.
저도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돕겠습니다.

특히 한인 사회 사업체중 물건의 하자에 대한 반품, 교환에 대한  책임지지 않는 사업체가 많습니다.

잘 처리 되기를 바랍니다.

profile_image

냥아치님의 댓글

냥아치 작성일

삼성 LG.. 같은 가전제품들 단순변심이나 배송시 파손이 있는 제품들(문, 프레임, 와이어하네스...등등) 리턴된 제품들 컨테이너 채로 싸게 구매해서 AS IS 로 조금 저렴하게 판매하는 업체로 알고있습니다.

냉장고맨 이라는 분이 전부터 오픈박스 이지만 새 제품 이라고  올리시는데 대부분 한번 리턴된 제품들 인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워렌티 살아있다고 게시하시던데 문짝같이 겉으로 physically 데메지가 있는 파트는 cosmetic 데메지로 워렌티 수리도 안됩니다

사실만 말한것 같은데 거짓 정보로 소비자 현혹하고
지인들 시켜서 명예회손으로 고소한다고 협박이나 하시고...

저도 고소해주세요

마 꼬~쏘~ 하겠네요

profile_image

냉장고맨님의 댓글

냉장고맨 작성일

On 2/27/24 you came in to our store and bought BRAND NEW Samsung refrigerator model RF28R7351SR, BRAND NEW Samsung washer dryer set Bespoke model  WF53B8900 (with many dents), and BRAND NEW GE Microwave.  We gave you a super low price for the package, even gave you the microwave below our cost. 

Later you came back next day and wanted to change to the more expensive Samsung Bespoke Tablet refrigerator model for the same price.  We told you we couldn’t sell it to you for so low but gave you $100 discount anyway on the expensive OPENBOX refrigerator which YOU chose over the Brand New refrigerator we initially sold you.  So we sold you a $4200 refrigerator for $1800.

Like I replied to your Google review, which incidentally was full of lies, tell the ENTIRE story.  No one can give you any real help when your story is based on lies and half-truths.  Only thing you wrote that is 100% true is that we replaced the BRAND NEW washer dryer set for you because there was issue with the washer.  You originally wanted the BRAND NEW LG Tower Washer Dryer as replacement, but at the last minute called and AGAIN changed your mind and picked the non-dented Bespoke washer dryer set which was open box.  So we replaced it with, again, what YOU chose.

In case you didn’t know OpenBox item means other customer may have purchased it, registered it and returned it for whatever reasons.  Look it up on Google.  Just because you can’t register it doesn’t mean they are used and we deceived you.  We receive both Brand New AND OpenBox New Items to sell to customers and we advertise in this exact way.  We never deceive nor have we deceived any one of our customers; we don’t practice business this way. 

We have already told you that we will see what issues you’re having under warranty.  As I have  told you before the door alignment is due to uneven flooring.  Last time I saw that you moved the refrigerator to another place in your house - this is why it’s misaligned now.  Your food melted on March 16th and you had to throw it away.  Why would you put more food in there so it’ll rot again by March 29?  And why did you wait to contact us after your food rotted twice??  And why are you telling people on here that you don’t even know about your food issue without even telling us?  You didn't even tell us your food rotted.  Why do we have to find out about this on a forum full of strangers?  All you sent to us were pictures of food items in your freezer with frost and that it’s having condensation issues.  Is this food spoiling another one of your lies?  I don’t know what to believe from you!

As for your tile, you had many things all over your porch, including your tile bench and saw, where we couldn't even pull the appliances out and unfortunately dropped it while trying to navigate through the sea of your clutter.  You agreed to take the $100 discount on the replacement washer dryer set for the broken tile and you're still complaining about it? That complimentary pair of water filters was a gesture of goodwill on top of the $100 discount. Tell the whole story.

And the $200 offer was so that you’d take down the lies-filled review you left on Google before we contacted Google.  Between Google review and Georgia Tech we have kept meticulous records of all the lies you have made against our business in the month of March to have a case against you for defamation.  The lies can be proven with our sales records, condition of merchandise and our text correspondence as well as eyewitness who is willing to fully cooperate under oath in the court of law.  We gave you fair warning to cease your defamation but you leave us no choice but to go ahead and pursue libel suit against you. 

Let’s not forget how you did not disclose to us the fact that you knew about the gas leak in your tiny laundry room and made delivery appointment for us to stay in there installing the washer dryer while breathing in the poisonous gases for 30 minutes.  All you said was that “you’re in the middle of getting the water heater fixed” when we informed you afterwards about the gas smell.  I as well as my employee is still having chest pains and breathing issues.  I will see if I’ll include this fact in the lawsuit or file an entirely different suit altogether.

Total 18,425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최고관리자 78 04-24
공지 최고관리자 460 02-20
공지
국회의원 재외선거 안내 인기글 첨부파일
최고관리자 823 01-10
공지 최고관리자 2579 06-14
공지 최고관리자 2578 05-04
공지 최고관리자 6655 03-31
18419 Charlieyoo 20 17:24
18418 은사시나무 59 15:06
18417 저언덕1970 47 11:51
18416 Circumstantial 519 04-27
18415 mereman 81 04-27
18414 김명선융자팀 110 04-27
18413 msoung89 142 04-26
18412 Eplexga 105 04-26
18411
2024 미주족구최강전 인기글 첨부파일
씨제 268 04-26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