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현대글로비스 미국법인] 해상 수출입 물류 운영 담당자 채용
페이지 정보

본문
Hyundai GLOVIS America는 2002년 설립된 글로벌 3PL 물류 전문기업으로, 트럭·해상·철도 운송 및 포워딩 분야에서 미국·캐나다·멕시코 전역에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해상 수출입 물류(Duluth, GA 근무) 운영을 담당하며, 비용 절감과 서비스 향상을 위한 물류 솔루션을 기획·실행할 책임감 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글로벌 물류 산업의 혁신을 함께 이끌어갈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지원방법
급여조건, 15가지 복지, 근무지 주소 등
더 자세한 정보는 [입사지원 페이지로 이동] 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해상 물류 운영 전반 관리 (수입, 수출, 내륙 운송, 창고/물류)
- 운송 진행 및 고객 만족을 위한 적시·정확한 소통
- 긴급 운송 의사결정에 따른 공급업체 가이드 제공
- 고객·공급사·내륙 운송사 간 커뮤니케이션
- 운영 관련 회계, 보고서, 기록 유지 (내부 정책 및 법규 준수)
- 계정 관리 및 사업 기회 개발
- 회사 SOP 및 정책에 따른 업무 수행
- 정기 보고서 작성 및 통합
- 서비스 이슈에 대한 후속 조치 및 개선 실행
- 해상 물류 프로세스 개선 및 강화
- 매출채권/매입채무 관리
- 월말 마감 지원 (송장, 문의, 노후화, 조정 등)
- 고객 서비스 및 관리
- 내부/외부 고객에 대한 고품질 서포트
- 기타 지정된 업무 수행
- 경영 목표 달성 위한 지원 업무
- 이전글■■ 사무보조 하실 분을 구인합니다. (파트타임) 25.06.23
- 다음글[Moveret] Open Position(s): Accounting Assistant 25.06.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