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HR Assistant 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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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ohs02447 작성일 25-12-24 10:31 조회 44 댓글 0본문
주요 업무
1. 고객사(Account) 관리 지원
고객사 정보, 서비스 요청, 커뮤니케이션 기록 관리 및 업데이트
고객 일정 조율
서비스 진행 상황 확인 및 후속 업무 지원
영문 이메일 및 기본적인 영어 커뮤니케이션 필수
2. HR 지원 업무
직원 정보, 인사 기록, 증빙 서류 등 HR 데이터 관리
HR 시스템 업데이트 및 유지 보조
영문 서류 확인 및 기본 번역/커뮤니케이션 업무 포함
지원 자격
HR 관련 경력자 우대
업무상 영어 사용 필수 (이메일 작성 및 기본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Excel / Google Sheets 기본 사용 가능자
꼼꼼하고 책임감 있는 분
미국 내 합법적 근로 가능자
지원 방법
이력서를 아래 이메일로 제출해 주세요
희망연봉 기재바람
nohs02447@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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