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스터디 그룹원 모집합니다 (주 2회, EST 7시-8시반) > 모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모임

온라인 스터디 그룹원 모집합니다 (주 2회, EST 7시-8시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콩국수조아
댓글 0건 조회 656회 작성일 25-07-06 17:42

본문

안녕하세요

 주 2회 / 오후 7시 ~ 8시 30 (EST), (필요하다면 횟수나 시간을 늘려 운영할 수도 있습니다.)

 

종교,사교, 홍보 사절하고 꾸준히 참여해주실 분이면 좋겠습니다.

 

아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tJJQDFh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708건 1 페이지
모임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526 11-09
3707 LEOFC 12 09:57
3706 KenJJang 42 06-19
3705 꿈꾸는목사 86 06-19
3704 하우스탁터 76 06-16
3703 러브구오 90 06-16
3702 정직 90 06-15
3701 가브리엘라 87 06-15
3700 LEOFC 40 06-15
3699 BoxesBoxes 67 06-15
3698
함께, 홀로서기 단톡방 인기글 링크첨부
ninevi 215 06-12
3697 wise2022 123 06-12
3696 KenJJang 153 06-12
3695 하우스탁터 63 06-12
3694
함께, 홀로서기 단톡방 인기글 링크첨부
ninevi 104 06-11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