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히터 궁금한데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일년된 하우스 인데요 외부 실외기팬이 동작 했다가 안했다가 하는데 원래 그런가요?
여름에는 냉방 될때에는 항상 동작하고 난방이 될때에는 동작을 했다가 안했다가 하는거 같습니다.
문제가 있는건지 염려되서 그러는데 아시는분이 계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전글삼성 노트북 키보드고장 수리가능한곳? 18.01.18
- 다음글집 천장에... 18.01.18
댓글목록

wly153님의 댓글
wly153 작성일정상 입니다.<br />말씀 하신 유닛 이 Heat Pump 이구요. <br />Heating 모-드 에서 밖에 유닛이 Defrost cycle 일때 Fan 이 안 돌아 갑니다.

룡용이님의 댓글
룡용이 작성일감사합니다.

진리님의 댓글
진리 작성일보통 밖에 날씨가 57도 이하로 추울때 Defrost Cycle로 인해 Fan이 자동으로 멈춥니다.<br />Defrost Cycle이 끝난 후에는 다시 정상으로 돌아가구요.

룡용이님의 댓글
룡용이 작성일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