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히터 궁금한데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하우스 히터 궁금한데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룡용이
댓글 4건 조회 2,054회 작성일 18-01-18 16:20

본문

안녕하세요.

일년된 하우스 인데요 외부 실외기팬이 동작 했다가 안했다가 하는데 원래 그런가요?

여름에는 냉방 될때에는 항상 동작하고 난방이 될때에는 동작을 했다가 안했다가 하는거 같습니다.

문제가 있는건지 염려되서 그러는데 아시는분이 계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wly153님의 댓글

wly153 작성일

정상 입니다.<br />말씀 하신 유닛 이 Heat Pump 이구요. <br />Heating 모-드 에서  밖에 유닛이 Defrost cycle 일때 Fan 이 안 돌아 갑니다.

profile_image

룡용이님의 댓글

룡용이 작성일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진리님의 댓글

진리 작성일

보통 밖에 날씨가 57도 이하로 추울때 Defrost Cycle로 인해 Fan이 자동으로 멈춥니다.<br />Defrost Cycle이 끝난 후에는 다시 정상으로 돌아가구요.

profile_image

룡용이님의 댓글

룡용이 작성일

감사합니다.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2 11-09
15532
냉장고 N새글
Rainman 33 06-21
15531 Cozy101 354 06-20
15530 신나는세상 114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489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78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63 06-13
15526 Pinetree22 421 06-10
15525 탐이나나 276 06-10
15524 ksa001 336 06-08
15523 samyoun 1001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70 06-03
15521 Everestphk 630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182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