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소음 문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냉장고 소음 문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보라 라일락꽃
댓글 5건 조회 2,445회 작성일 18-01-18 23:12

본문

안녕하세요?

어제 부터 저의 집 냉장고에서 매미소리 같이 계속 나서 

얼음 통을 비우고 전기 코드를 5시간 정도 빼였다가 다시 켰을 때

지금은 작은 바퀴 굴러가는 소리가 나요.

무슨 문제인지 인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한한님의 댓글

한한 작성일

삼성 프렌치 도어인가요?

profile_image

보라 라일락꽃님의 댓글

보라 라일락꽃 작성일

LG 입니다

profile_image

sunbee님의 댓글

sunbee 작성일

Appliances 수리전문 404-789-0400

profile_image

queen 1님의 댓글

queen 1 작성일

저희 LG 도 소리가 났는데 냉장고 발란스 다시 맞추고 소리가 좀 들 납니다. 냉장고 아래 발? 돌리시면서 발란스 조정 했어요

profile_image

보라 라일락꽃님의 댓글

보라 라일락꽃 작성일

감사합니다. <br />트라이 해 보겠습니다.<br />궁금한 거 있어요.<br />오늘 아침에 보니 소리가 좀 약해졌는데 <br />냉동실 칸마다 안쪽에 얼음이 얼어 붙어 있어여.<br />소리나기 전에는 음식 재료가 있어서 유심히 안 보아서 잘 몰랐어여<br />그게 문제의 원인 일까요?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4 11-09
15532
냉장고 N새글 댓글1
Rainman 75 06-21
15531 Cozy101 417 06-20
15530 신나는세상 125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02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83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73 06-13
15526 Pinetree22 426 06-10
15525 탐이나나 278 06-10
15524 ksa001 342 06-08
15523 samyoun 1004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74 06-03
15521 Everestphk 634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197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