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8 해외사용 및 언락 관련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갤럭시 S8 해외사용 및 언락 관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희장군
댓글 2건 조회 2,139회 작성일 18-01-23 14:06

본문

친구가 한국에서 갤럭시 S8 플러스를 사서 왔는데


회사내에서는 Verizon만 신호가 잡혀서


verizon에 가니 직원이 한시간동안 만져다보고 안되서 이 폰은 여기서 안된다고.. 해결하지 못하였는데

혹시 방법아시는 분 있나요?

느낌은 직원이 할줄 몰라서 그런 것 같은데 인터넷에는 언락폰이 아니라 그럴 수도 있다는데

그것을 확인하는 법도 모르겠으며.. 최신폰은 요즘 다 언락이라고..하는데 도움 부탁드립니다.


한국에서 통신사 SKT 사용했던 폰 입니다.


아니면 애틀란타에 언락해주는 한국 가게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거기서 할수 있으면 가격은 어느정도 되나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bluesky님의 댓글

bluesky 작성일

한국에서 사용하던 셀폰은 Verizon network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기술적으로 CDMA를 지원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가지고 오신 셀폰으론 AT&T나 T-mobile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rofile_image

희장군님의 댓글

희장군 작성일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Total 15,53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7 11-09
15533 bestegg 1 13:58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206 06-21
15531 Cozy101 535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2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31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12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93 06-13
15526 Pinetree22 436 06-10
15525 탐이나나 285 06-10
15524 ksa001 355 06-08
15523 samyoun 1015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7 06-03
15521 Everestphk 648 06-03
15520 코퍼스 355 06-03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