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우디역에서 Marta 타고 공항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던우디역에서 Marta 타고 공항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느낌아니까
댓글 2건 조회 2,058회 작성일 18-01-23 23:30

본문

기차역에 며칠씩 주차해도 안전한가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ttoba님의 댓글

ttoba 작성일

역마다 하루 이상 주차할수 있는 곳인지 아닌지 다르니 미리 알아보세요. 제가 알기론 던우디에 며칠 세우셔도 됩니다.<br />  단 하루 이상 세우시면 주차비를 내셔야 하구요. 던우디에서 공항까지는 35-40 분 이면 갑니다.

profile_image

DelSol님의 댓글

DelSol 작성일

물론 Marta 웹을 보면 35분 40분 걸린다고 하는데요...경험상 기차가 정차하고 대기하거나 달리다가 멈추고...헤프닝이 많습니다...국내선 비행기 한번 놓친적도 있습니다...그냥 공항까지 가시고 공항근처 파킹 싼데 많으니 그걸 이용하세요

Total 15,537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9 11-09
15536 chef1 25 16:08
15535 Occhiolism 20 15:25
15534 인생역전 26 15:02
15533 bestegg 22 13:58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224 06-21
15531 Cozy101 548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4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37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16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09 06-13
15526 Pinetree22 436 06-10
15525 탐이나나 287 06-10
15524 ksa001 359 06-08
15523 samyoun 1017 06-02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