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개스 사용료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가정용 개스 사용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CTR
댓글 3건 조회 2,583회 작성일 18-01-25 04:27

본문

최근 집 가스(GAS) 한달치 사용료가 

지난달보다 3배, 여름철에 비해선 5배가 올랐는데

여러분들도 그러하신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물론 겨울이라 날씨가 추워서 그렇겠지만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hughie님의 댓글

hughie 작성일

저도요.<br />지난달보다 거의 4배인 200불이 나왔어요.<br />작년 같은달보다 2배<br />개스새는줄 알았어요. ㅠㅜ

profile_image

forhooos님의 댓글

forhooos 작성일

히터가 개스를 사용하기땜에 그래요

profile_image

F1님의 댓글

F1 작성일

이번날씨가추워서 계속돌아가서 그런가봅니다. 전 전기로 히터스는데 저도 거의평상시보다 2배나왔네요

Total 15,538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93 11-09
15537 PINNK 36 06-23
15536 chef1 67 06-23
15535 Occhiolism 97 06-23
15534 인생역전 46 06-23
15533 bestegg 34 06-23
15532 마일로 23 06-23
15531 Cozy101 563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6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45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22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23 06-13
15526 Pinetree22 438 06-10
15525 탐이나나 290 06-10
15524 ksa001 362 06-08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