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ssion 테스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Emission 테스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쩡으니
댓글 3건 조회 2,288회 작성일 18-01-25 17:26

본문

1. 조지아주 내 Emission이 필요없는 지역에서 작년 7월 아틀란타로 이사오면서   Emission을 한 후 차량등록 이전을 했는데 올해 3월이 갱신일 입니다. 이 경우 기존 테스트 후 1년이 경과하지 않았는데 또다시 Emission을 해야하는지요? 기존 검사 후 1년이 지나지 않은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기존 검사 결과를 사용할 수 있어서 면제된다는 얘기를 들은거 같아서요?


2. 작년에 새차도 하나 샀는데 새차는 몇년 후 부터 Emission대상인지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forhooos님의 댓글

forhooos 작성일

그냥 사시던곳으로 갱신하면 안되나요

profile_image

Breyton님의 댓글

Breyton 작성일

1. 해야합니다.<br />2. 새차는 2년까지이고 3년차부터 대상입니다.

profile_image

쩡으니님의 댓글

쩡으니 작성일

1번은 안해도 됩니다. 태그오피스에 가서 확인했고 유효기간이 남아있기 때문에 최초 1회 리뉴얼에 한해 면제된다면서 바로 리뉴해주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otal 15,538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94 11-09
15537 PINNK 38 06-23
15536 chef1 70 06-23
15535 Occhiolism 102 06-23
15534 인생역전 47 06-23
15533 bestegg 35 06-23
15532 마일로 24 06-23
15531 Cozy101 563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6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48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22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23 06-13
15526 Pinetree22 438 06-10
15525 탐이나나 290 06-10
15524 ksa001 362 06-08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