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주 이사와서 티켓을 처음 받았어요 몇가지좀 여쭤볼게요
페이지 정보

본문
몇달전 부모님께서 조지아주로 이사를 오셨는데
몇일전에 조지아에서 처음으로 과속 티켓을 받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전에 살던주에서는 경찰한테 걸리면
1. 벌금이 얼마라고 적힌 티켓을 받으면 본인이 hearing date 신청해서 코트에 가서 벌점이라도 깍던가
2. 아니면 앞으로 조심하라는 warning 종이
이렇게 두개중에 하나 주는데요
이번에 부모님께서 제게 보여주신 조지아 티켓을 보니
노랑색 종이로 Georgia uniform traffic citation, summons and accusation / warning
개인정보는 다 적혀있는데 벌금도 안적혀있구 맨밑에는
You are hereby ordered to appear in court to answer this charge on the 8 Feb 2018 9 00 am recorders
이렇게 적혀있네요
조지아주는 벌금을 코트가면 알려준다는건가요? 아니면 이건 경고인가요?
그리고 밑에 You are hereby ordered to appear in court to answer this charge on the 8 Feb 2018 9 00 am recorders
이거는 무조건 오라는건가요 아니면 따지고싶을 경우에만 오라는뜻인지
그리고 뒤에 recorders에 체크되있는건 왜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부모님께서 영어가 안되셔서 혼자가셔도 될지 걱정되네요
조지아 사시는분 계시면 여쭤볼게요
답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이전글인증버호 18.01.26
- 다음글차 산부인과에서 1차 ultrasound 진료비를 청구하는 방식이 일반적인 것인지 궁금합니다. 18.01.25
댓글목록

chris1111111님의 댓글
chris1111111 작성일시간이 조금 지나면 인터넷으로 벌금<br />확인할수 있구요 거기서 벌금 내시면<br />코트는 안가셔도 됩니다 코트가시면<br />벌금 조금 조정 가능하고 판사랑<br />얘기 잘하면 점수도 빼줄수도 있어요

길가매쉬님의 댓글
길가매쉬 작성일티켓에 나와 있는 전화번호에 전화거셔도 벌금 액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경험에는 티켓 받고 한 일주일(?) 정도 후에 액수가 나왔던 걸로 기억합니다. 코트는 굳이 안가셔도 상관 없습니다. 코트에 가시면 먼저 길티 인정하는 사람들은 그냥 먼저 나와서 줄 서라고 합니다. 그때 그냥 줄선후에 벌금 내시면 인터넷으로 내시는 것 보다는 조금 더 적게 낼 수 있을 겁니다. 길티 인정 안하는 사람들은 남아서, 이제 재판하는 건데 사실 좀 귀찮기도 하구요... <br />코트 가시면 옵션이 세 개 있는데 길티, 낫길티, 놀로 이 중에 하나 고를 수 있습니다. 놀로는 아마 5년에 한번인가 쓸 수 있는걸로 아는데 이거는 벌점이 전혀 올라가지 않는 대신 벌금내는 뭐 그런 제도인데 과속에 쓰기에는 조금 아까운 거죠... 아무튼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