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를 개인한테 팔았는데 어디다 전화해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중고차를 개인한테 팔았는데 어디다 전화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쵸아
댓글 2건 조회 2,111회 작성일 13-10-27 19:11

본문

중고차를 개인한테 판매하였습니다.


태그는 집에 갔고왔습니다.


보험은 10월 31일까지 하고 끊는다고하였는데..


태그 취소? 할려면 어떻게해야되요?


그냥 새주인이 차 Register하면 저는 아무것도 안하면되나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MYGT님의 댓글

MYGT 작성일

<p/>자동차 타이틀에 매매 날짜와 함께사인하셔야 하고, </p><p/>보험은 보험에이전트에 문의하세요...<br /></p>

profile_image

atla0523님의 댓글

atla0523 작성일

<p/>tag는 취소할필요없읍니다. Tag는 꺽어 버리시고 다음수속은 차산사람이 할겁니다.</p><p/>돈받고 title 뒤에 sign 하셔 차주면 끝 입니다.</p>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65 11-09
15532 Cozy101 297 06-20
15531 신나는세상 108 06-18
15530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469 06-15
15529 조슈아트리별 369 06-15
15528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53 06-13
15527 Pinetree22 416 06-10
15526 탐이나나 271 06-10
15525 ksa001 334 06-08
15524 Peachpass 574 06-05
15523 samyoun 994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63 06-03
15521 Everestphk 627 06-03
15520 코퍼스 351 06-03
15519 코알라홧팅 1141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