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드기 어떻게 없애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진드기 어떻게 없애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ghj
댓글 1건 조회 1,886회 작성일 13-10-29 13:35

본문

부모님이 주신 쪽파가 누워있길래 왜 그럴까하고 자세히 봤더니...

 

진드기인지 뭔지 모르지만 새까만 깨같은게 엄청 나네요..... 집중적으로 모여있는 곳은

쪽파들이 아예 죽어가고 있구요...

 

인터넷에서 서치를 해서 식초, 레몬즙, 물엿등등 섞어서 막 뿌려줘도 아무 효과 없네요........

 

예전에는 집안에 두는 나무랑 무궁화 나무에 진드기가 엄청 있어서 다 잘라냈는데..

쪽파는 그냥 뿌리채 뽑아서 버리는 방법밖에 없는지...

 

댓글목록

profile_image

Hope6000님의 댓글

Hope6000 작성일

<p/>


끓는 물을 부어 보십시오.</p><p/>식물이 타지 않을 정도로 살짝.</p>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7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N새글 댓글1
Rainman 109 06-21
15531 Cozy101 458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3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06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89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77 06-13
15526 Pinetree22 427 06-10
15525 탐이나나 278 06-10
15524 ksa001 344 06-08
15523 samyoun 1005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76 06-03
15521 Everestphk 635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14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