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V 운전면허시험 질문이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DMV 운전면허시험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돌체
댓글 2건 조회 1,909회 작성일 13-10-29 18:28

본문

운전 실기시험 봐야한는데, appointment 없이 그냥 가서 기다려도 괜찮은가요?

 

혹시 그냥가서 기다리면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경험자분들 계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Independence님의 댓글

Independence 작성일

<p/>얼마전 저희 아들 때문에 다녀 왔습니다. &nbsp; appointment 없이 &nbsp;7:10쯤 &nbsp;도착했서 약 5시간 기다리다 그냥 왔습니다. 날마다 사정에 따라 다르기는 하겠지만 꼭 appointment하고 가세요. &nbsp;</p>

profile_image

poorjb님의 댓글

poorjb 작성일

<p/>


동네마다 사람이 얼마냐 있느냐에 다른거 같습니다. 오래 기다리면.. 윗분말씀처럼.. 답없는 경우도 많습니다.</p>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9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N새글 댓글1
Rainman 126 06-21
15531 Cozy101 481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6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10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90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82 06-13
15526 Pinetree22 430 06-10
15525 탐이나나 280 06-10
15524 ksa001 347 06-08
15523 samyoun 1007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0 06-03
15521 Everestphk 641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25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