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곧 고등학교 일학년 유학준비인데,,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한국에서 곧 고등학교 일학년 유학준비인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pacial
댓글 0건 조회 1,837회 작성일 13-11-03 10:21

본문

17 살 학생 입니다
처음부터 어떤 방법으로
학교인지 아니면 영어 공부인지
경험이 전무허여
자식들 경험 있으신분
좋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538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93 11-09
15537 PINNK 35 06-23
15536 chef1 67 06-23
15535 Occhiolism 96 06-23
15534 인생역전 46 06-23
15533 bestegg 34 06-23
15532 마일로 22 06-23
15531 Cozy101 562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5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45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22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23 06-13
15526 Pinetree22 438 06-10
15525 탐이나나 289 06-10
15524 ksa001 362 06-08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