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이스은행 Services Monthly fee 12불 질문이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체이스은행 Services Monthly fee 12불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닉자
댓글 2건 조회 2,300회 작성일 19-05-22 02:17

본문

은행에서 12불씩 6개월 동안 72불이 빠져나갔는데

이거 은행에서 말하면 리턴 받을 수 있을까요??

1~2개월 2번만이라도.. .

서비스 피 나가는 게 너무 아까워서..ㅠ.ㅠ

댓글목록

profile_image

chris1111111님의 댓글

chris1111111 작성일

처음에 한번은 wave 가능하지만<br />6개월 연속으로 balance 모잘라서<br />fee 나간거는 refund받기 힘들것같습니다

profile_image

부엉이님의 댓글

부엉이 작성일

$12이라면 일반 체킹인거 같은데 일단 진고를 $1,500을 채워놓고 직접 은행가서 말하면 적어도 한달은 빼줍니다.

Total 15,538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94 11-09
15537 PINNK 37 06-23
15536 chef1 68 06-23
15535 Occhiolism 99 06-23
15534 인생역전 47 06-23
15533 bestegg 35 06-23
15532 마일로 24 06-23
15531 Cozy101 563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6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48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22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23 06-13
15526 Pinetree22 438 06-10
15525 탐이나나 290 06-10
15524 ksa001 362 06-08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