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이스은행 Services Monthly fee 12불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본문
은행에서 12불씩 6개월 동안 72불이 빠져나갔는데
이거 은행에서 말하면 리턴 받을 수 있을까요??
1~2개월 2번만이라도.. .
서비스 피 나가는 게 너무 아까워서..ㅠ.ㅠ
- 이전글은퇴 연금 19.05.22
- 다음글애틀랜타에서 뉴욕까지 가는 Toll 비용 얼마나드나요? 19.05.21
댓글목록

chris1111111님의 댓글
chris1111111 작성일처음에 한번은 wave 가능하지만<br />6개월 연속으로 balance 모잘라서<br />fee 나간거는 refund받기 힘들것같습니다

부엉이님의 댓글
부엉이 작성일$12이라면 일반 체킹인거 같은데 일단 진고를 $1,500을 채워놓고 직접 은행가서 말하면 적어도 한달은 빼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