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위반?티켓을 처음받았는데요 ㅠㅠ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신호위반?티켓을 처음받았는데요 ㅠ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ugo1
댓글 2건 조회 2,528회 작성일 19-05-23 02:31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티켓을처음받아봐서 질문좀 해보려고합니다

제가 노란색불에 진입해서 건너면서 빨간불로바꼈는데 경찰이 제차뒤에 좀따라오더니 불을키더라구요

하튼 노랑 티켓제목이 UNIFORM TRAFFIC CITATION, SUMMONS AND ACCUSATION/WARNING이라고 되어있고 밑에 코트가는날짜적혀있고 Recorders에 체크되어있습니다. 1.원래 티켓이 이렇게만써서 주는건가요? 지인 말로는 티켓이 좀이상하다고 그래서요.

2.벌금은 내도 벌점은안받았으면 좋겠는데 보험료가 올라가니까.. 벌점도받는거겠죠..? 벌점,벌금 알고싶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브루스님의 댓글

브루스 작성일

저도 몇년전에 같은 티켓을 받은 적이 있는데 Uniform Traffic Citation 이라고 써져 있는 것은 위반이 조금 약했을 때 주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노란불에 교차로나 횡단보도를 지나는 경우는 좀 애매해서 그런지 당시에 저는 벌금만 90불 가량 내고 벌점은 받지 않았습니다. 만약 확실히 Red light 일때 지나간 것이었으면 'Red Light' 티켓을 주는데 이건 벌금이 200-250불 정도로 셉니다. 선생님 같은 경우는 아마 코트에 가셔서 판사한테 잘 이야기하면 벌점은 물론이고 벌금도 안내시거나 많이 깎아줄 것 같은데요...그래도 먼저 티켓에 나와있는 번호에 전화해서 벌금이 얼마나 되고 벌점은 있는지 등을 물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단, 티켓 받은지 2-3일이 지나야 시스템에 뜨니까 며칠 있다가 전화해 보세요.

profile_image

sugo1님의 댓글

sugo1 작성일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당

Total 15,538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91 11-09
15537 PINNK 16 18:08
15536 chef1 48 16:08
15535 Occhiolism 62 15:25
15534 인생역전 36 15:02
15533 bestegg 30 13:58
15532 마일로 9 19:16
15531 Cozy101 555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5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41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19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16 06-13
15526 Pinetree22 437 06-10
15525 탐이나나 288 06-10
15524 ksa001 362 06-08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