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귀넷 쪽에 하이스쿨 올라가는 아이 섬머캠프 좀 추천부탁드려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노스귀넷 쪽에 하이스쿨 올라가는 아이 섬머캠프 좀 추천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조텍사랑인
댓글 1건 조회 1,549회 작성일 19-05-23 20:19

본문

요번에 미들 스쿨 졸업한 아이인데요.

여름 방학 동안 보낼 캠프나 프로그램있는곳좀 추천부탁드려요.

저희가 일을 다녀서 프로그램 잘돼있는 곳으로 보내고 싶은데요..

정보좀 공유해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Wlskdir님의 댓글

Wlskdir 작성일

주님의 영광 교회 한 번 알아보세요<br />아이들 너무 많은 곳은 프로그럄 그럴 듯 해도 아이들끼지 뿔뿔이 나뉘고 케어도 잘 안되더라구요

Total 15,536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9 11-09
15535 Occhiolism 10 15:25
15534 인생역전 16 15:02
15533 bestegg 18 13:58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213 06-21
15531 Cozy101 540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3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35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15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02 06-13
15526 Pinetree22 436 06-10
15525 탐이나나 286 06-10
15524 ksa001 358 06-08
15523 samyoun 1017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9 06-03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