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뜰 나무가 말라가고 있어요 살릴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뒷뜰 나무가 말라가고 있어요 살릴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원한청년
댓글 2건 조회 2,087회 작성일 19-06-01 10:50

본문

안녕하세요 

제 집 뒷뜰에 이전 주인이 심어 놓은 나무가 있는데요. 이 나무들이 말라 죽어가고 있어요.

어떤 영문인지 모르겠는데 하나는 거의 말라 죽었고, 다른 하나도 말라가고 있어요.

잎은 이미 말라 있는 것 같은데 좀 굵은 가지는 아직 물이 있어요.

살릴수 있는 조치를 취하고 싶은데 나무나 식물에는 전혀 아는게 없어서요.

아시는 분 조언 좀 부탁합니다.


나무1.jpg 나무2.jpg 나무3.jpg

댓글목록

profile_image

alwayshappy님의 댓글

alwayshappy 작성일

homedepot 가서 해충제 사다 뿌리세요 입사귀  자세히 보면 해충 주머니가  있읍니다.

profile_image

ndmatl님의 댓글

ndmatl 작성일

위에 사진을 pike nursery, 가셔서 보여주고 약을 달라고 하신후 뿌리면 벌레들이 바로죽습니다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8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N새글 댓글1
Rainman 115 06-21
15531 Cozy101 467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4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07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89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78 06-13
15526 Pinetree22 427 06-10
15525 탐이나나 280 06-10
15524 ksa001 345 06-08
15523 samyoun 1005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78 06-03
15521 Everestphk 638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18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