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파는 키즈테블릿이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아마존에서 파는 키즈테블릿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처음접한조지아
댓글 0건 조회 1,335회 작성일 19-06-01 11:21

본문

이번에 아마존에서 파는 키즈용 테블릿 사서 한국으로 보냈거든요..


근데 왜 여기서 뜨는 메인 화면이랑 한국에서 뜨는 메인 화면이랑 다를까요..?


여기서는 약간 윈도우10(?)처럼 퍼즐식으로 나와서 아이들이 자기 혼자 누르면서 보고 싶은거 보고 그러는데..


한국으로 보냈더니 일반 핸드폰 메인 화면처럼 여러가지 앱이 뜨는 화면으로 바뀌더라고요...


이거 왜 그런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부탁드릴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9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N새글 댓글1
Rainman 125 06-21
15531 Cozy101 481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6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09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90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82 06-13
15526 Pinetree22 430 06-10
15525 탐이나나 280 06-10
15524 ksa001 347 06-08
15523 samyoun 1007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79 06-03
15521 Everestphk 640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25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