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고문의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차사고문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gusdn179
댓글 1건 조회 2,120회 작성일 19-06-02 18:00

본문

안녕하세요.

일때문에 올해 조지아에서 생활하고 있는 직장입니다.

오늘 제가 운전하다가 경미한 차사고가 났는데요..

아주 큰 사고는 아니고,제가 앞차를 박아서 상대방 뒤 범퍼에 스크래치가 나고

제차는 앞 범퍼가 떨어져 나갔습니다.

그래서 경찰 불러서 폴리스 리포트 작성하고 보험회사에 연락하였습니다.

보험은 풀커버로 가입했구요.

보험회사랑은 일단 내일 다시 통화해서 이야기하기로 했습니다.

이경우에는 사고 진행이 어떻게 되나요..?

미국에서 생활한지 얼마 안되어서 불안한 마음에 여쭤봅니다..ㅠㅠ

아참 그리고 괜찮은 정비소도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우슬초님의 댓글

우슬초 작성일

보험회사에서 알아서 처리 해줍니다 편안한 마음으로계시면 됩니다.<br />둘루스 88 정비소 추천 드립니다.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2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164 06-21
15531 Cozy101 504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9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21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95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87 06-13
15526 Pinetree22 433 06-10
15525 탐이나나 282 06-10
15524 ksa001 353 06-08
15523 samyoun 1012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3 06-03
15521 Everestphk 644 06-03
15520 코퍼스 354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51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