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 뿌리 제거 어떻게 하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대나무 뿌리 제거 어떻게 하나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otti
댓글 2건 조회 2,920회 작성일 19-06-02 20:37

본문

우리집 뒷뜰에 대나무가 너무 많아서 일단 나무는 잘랐습니다. 그런데 뿌리가 너무 많아서 뽑아야 하는데 너무 힘이들어요

흙을 뒤집어 엎어야 한다는데 굴삭기가 들어갈수있는 사이드 길이 없어요 대나무가 점점 덱까지 올라오고있어요

어떻게 해야지 뿌리를 다 뽑아낼수 있을까요?

방법을 알고싶어요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지나가다님의 댓글

지나가다 작성일

대나무 뿌리는 굴삭기나 다른 기계를 빌려서 땅을 뒤엎어 죽이는 방법이 제일 빠르고 편하고 확실한데요. 그게 여의치 않다면 몇년동안 뿌리에서  싹이 나오는 대로 잘라없애서 결국 뿌리의 양분을 다 고갈시켜 죽게하거나, 아니면 여기저기 땅을 파서 뿌리의 일부를 자르고 그 단면에 제초제나 소금물을 부어 죽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런데 가장 빠른 후자의 경우라도 상당양의 작업이 필요하고 효과를 보기까지 몇달이상의 시간이 걸리며 또 토양을 오염시키는 단접이 있어요.

profile_image

한인최초님의 댓글

한인최초 작성일

잘린 대나무 단면에 glyphosate or tordon rtu같은 물약을 뿌려주시면 뿌리가 죽습니다. 죽은 후에는 쉽게 뿌리를 긁어내실 수 있습니다. 또는 드릴로 구멍을 뚫어서 remove stump라는 가루약을 넣어주고 물을 주면 역시 죽습니다.<br /><br />홈디포에서 구매하셔도 되구요..아마존이나 저희 온라인 pestrong.com에서 사셔도 됩니다. 저희 스와니 매장에 (아씨 근처) 들리셔도 됩니다.<br />3670 burnette park dr. #a suwanee, ga 30024.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3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166 06-21
15531 Cozy101 509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9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22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98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88 06-13
15526 Pinetree22 434 06-10
15525 탐이나나 282 06-10
15524 ksa001 353 06-08
15523 samyoun 1012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4 06-03
15521 Everestphk 644 06-03
15520 코퍼스 354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61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