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자전거는 어느 메이커가 좋은가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보통 자전거는 어느 메이커가 좋은가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체휼하신
댓글 2건 조회 1,765회 작성일 19-06-03 11:02

본문

동네에서 운동삼아 타고 다닐 보통 자전거($200 이내의 가격)는 어느 메이커가 좋은가요?

그리고, 어디서 살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목록

profile_image

ttoba님의 댓글

ttoba 작성일

비싸지 않은 자전거를 찾으시니 주로 Dicks Sporting Goods 나 Target 또는 Wallmart 에서 찾으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200 이내의 가격대에 aluminum 프래임을 찾기 쉽진 않겠으나 만약 가능하시다면 가벼운 아루미늄 프래임으로 구입하세요.  무게에서 steel 보다 많이 차이니구요 더 오래가니까요.<br />주로 그 가격대에서는 Schwinn 이나 Nishiki 가 제일 나을거 같다 생각됩니다.

profile_image

체휼하신님의 댓글

체휼하신 작성일

바쁘실텐데 성실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4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184 06-21
15531 Cozy101 523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9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27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07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90 06-13
15526 Pinetree22 435 06-10
15525 탐이나나 284 06-10
15524 ksa001 353 06-08
15523 samyoun 1013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7 06-03
15521 Everestphk 646 06-03
15520 코퍼스 355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73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