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학생비자 관련 문의.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F1 학생비자 관련 문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TU
댓글 6건 조회 2,043회 작성일 19-06-04 16:46

본문

안녕하세요.


F1 학생비자인 상태에서 일을하면은 안되는지요?

만약 한 회사에서 일을하고 급여로 체크를 받는다고(현금X) 하면은

나중에 문제가 되나요? 자세한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회사에도 불이익이 해당되나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Burno님의 댓글

Burno 작성일

F1 은  절대 첵을 받아서는 안됩니다<br />일을 할수 없는 학생 신분에서 어떻게 첵을 받으실 생각을 합니까?<br />당연히 나중에 문제가 됩니다<br />앞으로 영주권 진행을 할 생각이 있으면요 <br />어렵겠만  cash로 받을수 있는 일을 찾으세요<br />당장 눈앞에 보이는 득 때문에 <br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 할 일을 만들어서는 안됩니다

profile_image

polystation님의 댓글

polystation 작성일

500 이하 체크는 상관없습니다.

profile_image

지나가다님의 댓글

지나가다 작성일

그 회사가 원글님의 이름과 주소를 시스템에 넣고 체크를 발행하면 그게 바로 결정적인 증거가 됩니다. SSN까지 넣으면 더 말할 것 도 없구요. 당연히 걸리면 회사에도 상당한 벌금이 나옵니다. 특히 나중에 미국에 정착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절대 피해야 하는 행동입니다. 공소시효도 없어서 나중에 시민권을 따시더라도 이를 근거로 시민권까지 박탈당할 수도 있어요.

profile_image

TTU님의 댓글

TTU 작성일

영주권 시민권 받을 생각이 없습니다.<br />그래도 문제가 되는지요?

profile_image

TTU님의 댓글

TTU 작성일

영주권 시민권 진행할 생각이 없습니다.<br />범죄인가요???

profile_image

solo01님의 댓글

solo01 작성일

학생비자가 일하는 것은 당연히 범죄입니다. 걸리면 추방될 가능성도 높구요.<br />만약 일을 한다고 하더라도 체크는 기록에 남아서 만약에 일하는것이 걸리면 나중에 미국 입국때도 문제가 될것입니다.

Total 15,537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9 11-09
15536 chef1 26 16:08
15535 Occhiolism 21 15:25
15534 인생역전 26 15:02
15533 bestegg 22 13:58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224 06-21
15531 Cozy101 548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4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37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16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09 06-13
15526 Pinetree22 436 06-10
15525 탐이나나 287 06-10
15524 ksa001 359 06-08
15523 samyoun 1017 06-02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