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애들은 메신저 어플 요즘 어떤거 쓰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미국애들은 메신저 어플 요즘 어떤거 쓰나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사연을읽어주는여자
댓글 1건 조회 2,033회 작성일 19-06-06 21:00

본문

미국 친구들좀 사귀고 싶은데


초면에 번호 묻기도 좀그렇고


메신저 같은거 물어봐서 계속


연락을 유지 하고 싶어서요ㅎ


미리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부엉이님의 댓글

부엉이 작성일

facebook, instagram 정도?

Total 15,537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98 11-09
15536 PINNK 50 06-23
15535 chef1 88 06-23
15534 Occhiolism 160 06-23
15533
임플란트 N새글 댓글1
인생역전 84 06-23
15532 bestegg 46 06-23
15531 마일로 34 06-23
15530 Cozy101 577 06-20
15529 신나는세상 149 06-18
15528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52 06-15
15527 조슈아트리별 425 06-15
15526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28 06-13
15525 Pinetree22 442 06-10
15524 탐이나나 291 06-10
15523 ksa001 365 06-08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