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문의드립니다. 조언 꼭 좀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교통사고 문의드립니다. 조언 꼭 좀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ohbuddy
댓글 6건 조회 2,494회 작성일 19-09-07 04:33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사거리 스탑 사인에서 라인을 넘어 정차해서 선을 맞추려고 뒤로 좀 간 뒤에 후진 기어로 해 놓은 것을 잊어 버리고 출발하다가 뒷차 범퍼를 박아서 벌점과 벌금($125)을 받았는데요 코트가서 guilty라고 하고 벌점만 없애 달라고 해야 하나요? 아니면 not guilty라고 해야 하는지요? 제 남편은 사고 난 적이 있지만 저는 티켓도 사고도 처음인데요 어떻게 하면 좋을지 문의드립니다. 죄명은 improper backing 입니다. Geico인데 코트 안 가고 그냥 벌금 내면 보험료가 많이 올라 가겠죠? 꼭 좀 부탁드려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꾸벅.

댓글목록

profile_image

forhooos님의 댓글

forhooos 작성일

no contest 하시면 발금내고 점수는 안올라갑니다

profile_image

Jameskbond님의 댓글

Jameskbond 작성일

yes do not take guilty, talk to proscuter to reduce fine nothing to hurt to ask no contest to no insurance raise ok

profile_image

Jameskbond님의 댓글

Jameskbond 작성일

make sure go to court

profile_image

Jameskbond님의 댓글

Jameskbond 작성일

my com can not print han gul  so if yuo call me you only I will give what to do

profile_image

Jameskbond님의 댓글

Jameskbond 작성일

leave your number please

profile_image

Square님의 댓글

Square 작성일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게, nolo (no contest) 를 하시면 벌금만 내고<br />'보험료'는 안오른다고 생각하시는데, 이는 잘못된 정보입니다.<br />보통 점수가 안오른다고 하면 보험료에 영향을 안 끼친다고 오해하는데,<br />여기서 말하는 점수는 DDS에서 면허증 정지를 위한 점수입니다.<br />무죄가 되지 않는 이상, nolo 여도 기록은 MVR 이라고 하는 운전 기록에 남기 때문에,<br />보험회사가 보험료를 거의 대부분 올립니다.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2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162 06-21
15531 Cozy101 503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9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21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95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87 06-13
15526 Pinetree22 433 06-10
15525 탐이나나 282 06-10
15524 ksa001 353 06-08
15523 samyoun 1012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3 06-03
15521 Everestphk 644 06-03
15520 코퍼스 354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48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