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킬바사 소세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안녕하세요 킬바사 소세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지리무릅탁
댓글 2건 조회 1,995회 작성일 19-09-09 02:48

본문

킬바사 소세지가 참 맛있던데 h마트나 이런 데에서 안 파는 것 같더라구요


혹시 파는 곳 아시는 분 계신가요?


그리고 혹시 킬바사 드셔보신 분들 중에 그와 비슷한 다른 소세지 혹시 미국에 있나요?


너무 먹고 싶어서요..


항상 행복하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bbisub님의 댓글

bbisub 작성일

크로거나 퍼블릭스 월마트 알디등<br />미국 어느 슈펴마켙 가면 다 있습니다.

profile_image

진07님의 댓글

진07 작성일

퍼블릭스랑 코스트코에있어요.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9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N새글 댓글1
Rainman 146 06-21
15531 Cozy101 491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7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17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94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87 06-13
15526 Pinetree22 433 06-10
15525 탐이나나 282 06-10
15524 ksa001 350 06-08
15523 samyoun 1009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1 06-03
15521 Everestphk 644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32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