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리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차유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네이마르
댓글 3건 조회 1,830회 작성일 19-10-09 16:05

본문

      차 유리(앞쪽) 에 돌맹이 가 날아와서 아주 조그만하게 흔적이 있고 아직

      유리에 금은 안갔어요...어떻게 해야되나요 ?   ?  전문가 에 조언 부탁 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R1200RT님의 댓글

R1200RT 작성일
profile_image

(행복이)님의 댓글

(행복이) 작성일

재수 좋으면 그냥 그대로 잇구요, 아니면 타고 다니실 때마다 금이 조금씩 조금씩 생기면서 나중에 쭉 가더라구요,<br /><br />Safelite 가시면 보고 고쳐 줍니다.<br />대신 흔적 난데가 25센트 동전보다 작으면 고쳐주더라구요. 참고 하세요.

profile_image

깜도리님의 댓글

깜도리 작성일

아주 작은 흔적은 스카치테이프를 부치고 다녀도 괜찮아요. 제경우 2년넘게 아무문제 없이 다닙니다.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4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190 06-21
15531 Cozy101 527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9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28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09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92 06-13
15526 Pinetree22 435 06-10
15525 탐이나나 284 06-10
15524 ksa001 353 06-08
15523 samyoun 1013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7 06-03
15521 Everestphk 646 06-03
15520 코퍼스 355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77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