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bnak 디파짓 문의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Us bnak 디파짓 문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Joycej
댓글 2건 조회 1,512회 작성일 19-10-12 23:45

본문

안녕하세요

조지아주에는 us bank가 없나요?

타주에서 와서 us bank를 찾아 보니 없어서요

거래 은행에서만 입.출금을 해서

거래 은행이 없을때 어떻게 입출금을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분 계시면 설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구멍우산님의 댓글

구멍우산 작성일

오래전에 Financial Center 형식으로 한 군데가 있었는데, 지금은 아예 철수했어요. US Bank는 MidWest 밖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들더라구요. US Bank Debit 카드 있으시면 아무 ATM가셔서 입출금 가능하지만 Fee가 붙어요. 가장 좋은 방법은 여기서 Bank of America나 Chase 계좌 오픈 후 Zelle 라는 것을 통해 US Bank에 남아있는 돈을 옮겨오거나 그쪽에 돈을 넣으실 수 있어요.

profile_image

Joycej님의 댓글

Joycej 작성일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Total 15,538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92 11-09
15537 PINNK 34 06-23
15536 chef1 64 06-23
15535 Occhiolism 92 06-23
15534 인생역전 45 06-23
15533 bestegg 34 06-23
15532 마일로 20 06-23
15531 Cozy101 561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5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44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22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21 06-13
15526 Pinetree22 438 06-10
15525 탐이나나 288 06-10
15524 ksa001 362 06-08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