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나무에 감이 너무 많이 달려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감나무에 감이 너무 많이 달려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야생버섯
댓글 2건 조회 2,305회 작성일 20-04-12 17:01

본문

감나무에 감이 아직 꽃은 안폈지만 너무 너무 많이 달렸어요 

작년에는  50개 정도 달렸는데,  그냥 나 뒀더니 중간 중간 열매가 떨어지더니 가을 추수시기에는 5개 밖에 안 달려 있었어요. 

아시는 분이 감이 너무 많이 달리면 감이 크기 전에  감을 중간 중간 따서 버리라는데 어느 정도 따서 버려야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날씨좋다님의 댓글

날씨좋다 작성일

몇년전 이 사이트에서 나무팔던 그 분께 감나무, 대추나무를 심었는데 1인치도 안크고 그대로 있네요, 아마도 뿌리가 죽어있겠지요? ㅠㅠ

profile_image

Crownc님의 댓글

Crownc 작성일

감이 많이 열리면 무거워서 나무가지가  부러짐으로  버틸 수 있게  따줌니다  또 영양이 부족해서 (여러가지 이유로) 중간에  떨어지기에 처음에 많이 열리면 저는  골고루 반정도 따줌니다.  (나무가 어릴때만)

Total 15,537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98 11-09
15536 PINNK 54 06-23
15535 chef1 90 06-23
15534 Occhiolism 164 06-23
15533
임플란트 N새글 댓글1
인생역전 93 06-23
15532 bestegg 48 06-23
15531 마일로 35 06-23
15530 Cozy101 578 06-20
15529 신나는세상 151 06-18
15528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52 06-15
15527 조슈아트리별 425 06-15
15526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28 06-13
15525 Pinetree22 442 06-10
15524 탐이나나 291 06-10
15523 ksa001 365 06-08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email protected]
홈페이지 오류 문의: [email protected]
채용 문의: [email protected]
광고 문의: [email protected]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