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입국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미국 입국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치방
댓글 2건 조회 1,627회 작성일 20-04-14 14:16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한국이나 일본등지에서 미국에 입국하게 되면, 자가격리 의무인가요?

한국은 모든 입국자에 한해서 2주간 자가격리가 의무이던데...미국은 어떤지 경험있는 분들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ladybug님의 댓글

ladybug 작성일

해외에서 미국으로 입국한 사람에 대해 강제 자가 격리 얘기는 못 들어봤어요.  4월 30일까지 조지아주민은  자택대피령(shelter in place)하에 있기 때문에,  필수적인 외출외에는 공식적으로 외출을 삼가해야 합니다.  5월까지 정점으로 찍을 거라고 하는데 웬만하면 입국 싯점을 미루지 그러세요? 현재 미국, 아주 위험합니다.  특히나 외국인이시면 바이러스에 감염되도 진짜 대책없습니다. 나중에  진정되고  백신도 나오고 그러면 오세요.

profile_image

이치방님의 댓글

이치방 작성일

답변 감사합니다...지인이 반듯이 와야하는 일정이 생겨서, 어쩔수 없이 와야할듯 합니다.<br />답글 감사합니다...

Total 15,538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94 11-09
15537 PINNK 37 06-23
15536 chef1 68 06-23
15535 Occhiolism 99 06-23
15534 인생역전 47 06-23
15533 bestegg 35 06-23
15532 마일로 24 06-23
15531 Cozy101 563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6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48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22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23 06-13
15526 Pinetree22 438 06-10
15525 탐이나나 290 06-10
15524 ksa001 362 06-08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