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200 불 받았다는 사람들 전화가 오네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오늘 $1200 불 받았다는 사람들 전화가 오네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nytax
댓글 3건 조회 2,552회 작성일 20-04-15 13:07

본문

다른분들도 돈 받았는지 궁금하군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용용2님의 댓글

용용2 작성일

저희도 오늘 아침에 확인해보니 들어왔어요 근데 실업수당은 언제 들어오는지 ㅜㅜ

profile_image

길가매쉬님의 댓글

길가매쉬 작성일

아침에 보니 통장에 입금이 되어 있더군요

profile_image

snap님의 댓글

snap 작성일

ㅎㅎㅎ $3400 불  입금  소독  한테  된장  사먹어야  겠다<br />그런데 전화번호  까먹었는데

Total 15,538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91 11-09
15537 PINNK 9 18:08
15536 chef1 39 16:08
15535 Occhiolism 43 15:25
15534 인생역전 32 15:02
15533 bestegg 27 13:58
15532 마일로 5 19:16
15531 Cozy101 550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5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39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18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15 06-13
15526 Pinetree22 436 06-10
15525 탐이나나 287 06-10
15524 ksa001 360 06-08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